-20년 출판에이전시의 전설 양원근 대표 n잡 신규런칭

윌비스 N잡, 양원근 책쓰기 브랜딩 e-지식창업 사전예약 진행(출처: 윌비스)

[한국강사신문 이태훈 기자] 윌비스 N잡이 양원근 책쓰기 브랜딩 e-지식창업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이커머스 창업교육 온라인강의 플랫폼 '윌비스 N잡'이 (주)엔터스코리아 양원근 대표를 신규영입하고 책쓰기 브랜딩, e-지식창업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N잡은 고등고시/전문자격증을 시작으로 공무원/경찰/임용 등 다양한 교육 콘텐츠와 강사진을 보유한 코스피 상장 성인교육 전문 기업 윌비스가 만든 e커머스 교육플랫폼으로, 유튜브 인플루언서 및 온라인 창업 전문 강사의 생생한 창업노하우를 담은 전문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파워셀러를 꿈꾸는 예비 창업자들의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이번 책쓰기 브랜딩 강의를 통해 평생직장이 없는 창작의 시대에 꼭 필요한 e-지식창업플랫폼으로 도약하는데 가장 중요한 인프라를 갖추는 계기를 마련했다.

이번 책 쓰기 브랜딩, e-지식창업 사전예약은 윌비스 N잡의 세번째 프로젝트로 강의를 위해 나선 (주) 엔터스코리아 양원근 대표는 ‘책 쓰기가 이렇게 쉬울 줄이야’의 저자이자 20년의 출판에이전시 경력을 가진 대표적인 출판기획 전문가이다.

양원근 대표가 런칭한 베스트셀러 주요 도서들로는 화폐전쟁, 하버드의 생각수업, 긍정의 힘, 부자중국 가난한 중국, 공중그네, 용의자 X의 헌신 등 전부 나열하기 어려울 정도로 다수의 작품들이 있다.

또한 책 쓰기 브랜딩스쿨 진행을 통해 임희성 작가 등 다수의 베스트셀러 작가들을 배출하고 1일 특강 수강인원 누적 1천 명을 돌파하기도 한 그는 책은 성공한 사람이 쓰는 것이 아니라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이 쓰는 것임을 강조한다.

윌비스 N잡 관계자는 “100세 시대가 도래한 지금, N잡러가 되기 위한 진지한 고민이 필요한 시기이다. 아마도 많은 분들이 지금 이 순간에도 책 쓰기를 꿈꾸고 있거나 혹은 베스트셀러를 꿈꾸며 책을 기획하고 있을 수도 있을 텐데 양원근 대표의 책 쓰기 브랜딩 강의는 콘셉트 잡기, 집필의 실전 9단계, 베스트셀러의 5가지 조건, 출판사 투고 시 편집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법 등 20년 출간기획 전문가답게 격이 다른 책 쓰기의 노하우를 전수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사전예약은 윌비스 N잡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 중이며, 사전예약 시 수강기간 1개월 추가 제공 및 수강료 20% 특별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윌비스 N잡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