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EBS(사장 김명중)는 2020년 2월에 출간하여 주간 종합 베스트셀러를 기록했던 「펭아트#페이퍼토이북」의 펭수 Summer Edition 서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펭아트#페이퍼토이북」을 1권 구매하면 2종의 하와이안 바캉스 콘셉트의 여름 펭수 페이퍼토이 조립키트를 추가로 증정하며, 오는 8월 4일부터 예스24,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에서 진행된다. 단, 도서정가제로 인해 굿즈 제공 시 소액의 포인트 차감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펭아트#페이퍼토이북」 출간 이후 추가 에피소드와 소품에 대한 팬들의 문의와 요청이 많았고, 코로나19 상황에서 외출과 여행을 못 하는 집콕 팬들에게 시원한 바캉스의 느낌을 전달 드리기 위해 Summer Edition 키트를 새롭게 기획하게 되었다. 그리고 8월 8일 펭수 생일을 맞아 펭클럽분들께 감사하는 의미도 이벤트 기획의도에 담겨있다.

Summer Edition 조립키트는 무더운 여름 책상 위, 모니터 옆에 두고 보기 적합한 크기와 아기자기한 형태로 디자인하여 기존 「펭아트#페이퍼토이북」 형태와 통일성을 유지하였다. 사용자의 조립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칼을 사용하지 않고, 종이도면을 뜯어 풀칠만으로 조립할 수 있는 쉬운 난이도로 구성하였다.

EBS 관계자는 “이번 Summer Edition 버전과 같이 독자들께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펭아트#페이퍼토이북 후속작인 디럭스 버전을 올해 중에 출시할 예정이며, 펭클럽분들의 제품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열심히 기획하고 제작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