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장욱 기자] 19년 차 수능족집게 스타강사 오대교가 2021학년도 대입 수능시험 준비 방법 및 수능공부법 노하우를 담은 <기적의30일 수능만점공부법>을 출간했다.

MBC ‘공부가 머니?’에 출연해 ‘수능시험을 예측하는 방법’, ‘단기간에 수능 성적을 올릴 수 있는 방법’ 등 방송에서 공개했던 노하우와 더불어 시기별 맞춤 구체적인 학습방법을 이번 책에서 자세하게 담고 있다.

오대교 강사는 “이번 책은 2020년 6월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전국연합모의평가 분석 자료를 비롯해 가장 최신 자료까지 모두 수록 했으며, 수능 예측 노하우를 실제 기출문제와 함께 설명하고자 노력했다”고 말했다.

또한, “기존 책에서 100여 페이지 분량을 추가 집필했으며, 연간 150여회 강연 현장에서 질문 받고 답을 한 내용을 모아 ‘스타강사의 공부법 Best Q&A10’을 수록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책에서 수능의 ‘본질’을 이해하면, 대입의 90%는 해결 된다고 강조했다.

오대교 강사는 “2021학년도 대입 특성에 맞는 학습 전략을 세울 때는 무엇보다도 한국교육과정평가원에서 출제하는 6월, 9월 전국모의평가 시험에 대한 분석이 중요하다. 이는 수능 시험 문제를 완벽하게 예상할 수 있는 근거자료가 되기 때문이다. 과거 3년 기출자료를 확인하면 이런 연계성을 더욱 분명하게 확인 할 수 있다.”고 말하면서, 수능 시험까지 남은 기간을 효과적으로 활용하면 반드시 성적향상의 결과를 만들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8월 25일(화)에는 수능 시험을 100일 앞두고, 수능 특집 ‘공부가 머니?’가 방송 될 예정이다. 오대교 강사가 출연해 ‘수능 100일 특급 준비 전략’을 제시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