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장지용 기자] 공무원 수험생들은 여름방학을 맞아 공무원 시험 합격을 위해 9급 공무원, 7급 공무원 학원 및 공무원 인강으로 추천받는 해커스공무원을 찾고 있다. 이에 최단기 합격 1위 해커스공무원이 공시생들을 위해 공무원 시험 5과목 스타 강사진의 합격 비법이 담긴 교재와 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혀 주목을 받고 있다.
 
해커스공무원은 공무원 필수과목인 공무원 국어, 영어, 한국사와 함께 공무원 수험생들이 많이 선택하는 행정학과 행정법 과목의 교재 총 10,000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월요일 국어, 화요일 영어, 수요일 한국사, 목요일 행정학, 금요일 행정법 공무원 무료 교재를 배포하며, 매일 7시에는 각 공무원 시험과목의 무료 인강을 제공하고, 8시, 9시에는 교재 배포를 진행한다. (*배송비 3,000원 결제 시 비매품 교재 제공)
 
먼저, 공무원 국어는 해커스공무원 국어 1위 신민숙 강사의 ‘신민숙 국어 어법 합격생 필기노트’를 제공한다. 2021년 공무원 국어 시험 대비 최신 5개년 공무원 국어 시험의 출제 경향을 완벽하게 반영했으며, 공무원 국어 시험에 꼭 나오는 핵심 어법을 요약했다. 기본 이론 학습부터 심화 이론 정리까지 체계적인 단계별 학습이 가능하며 어휘 30일 완성을 위한 부록으로 ‘쓰면서 익히는 한자성어+풀면서 익히는 표준어’도 수록했다.
 
공무원 영어는 해커스공무원 영어 1위 김송희 강사의 김송희 첫 영문법 쉿크릿’ 교재를 선착순 제공한다. 단원별로 미리 알아두면 좋을 학습 포인트를 제시하고, 김송희 강사의 문법 강의를 듣고 빈칸을 채워 문법 실력을 단기간에 향상시킬 수 있다. 또한, 학습한 내용을 체크할 수 있는 연습문제와 단원을 정리할 수 있는 마무리 문제도 수록됐다.
 
공무원 한국사 과목은 해커스공무원 한국사 1위 이중석 강사의 ‘이중석 맵핑 한국사 올인원 블랭크노트’를 제공한다. 이중석 강사는 ‘맵핑 학습법’으로 시대와 사건에 대한 쉽고 빠른 이해와 한국사 전체 흐름을 구조화하고 도식화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해당 교재는 빈칸 구성을 통해 핵심 내용을 효과적으로 암기하고, 학습한 내용을 꼼꼼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기출 사료를 점검하는 ‘사료 읽기’로 실전에 대비하고, 심화학습을 위한 ‘더 알아보기’와 ‘Focus’로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다. 핵심 사진과 지도, 자료를 모은 ‘맵핑 학습 자료’를 통해 방대한 양의 한국사를 더욱 완벽하게 이해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행정학은 해커스공무원 행정학 조철현 강사의 ‘조철현 행정학 777’ 교재를 제공한다. 7일 동안 77개의 키워드로 완성하는 행정학 요약집이며, 자기주도 학습을 위한 DAY별 스터디플래너도 제공된다. 6개년 최빈출 키워드로 정리한 핵심이론과 기출변형 문제로 합격을 돕는다.
 
마지막으로 행정법 과목은 해커스공무원 행정법 1위 함수민 강사의 ‘함수민 행정법총론 기출지문으로 정리하는 필기노트’를 제공한다. 기본서의 목차 순서에 따라 본문의 내용을 기재하였으며, 필기노트를 통해 빠르게 회독 수를 확보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기본서에 수록된 중요 판례를 앞축 정리하고 핵심 키워드를 요약해 암기에 용이하다. 더불어, 본문 내용 대부분의 표를 이용하여 정리해 가독성이 높고, 기억력과 집중력이 높아지는 효과도 있다. 수험생의 편의를 위해 관련법과 법령에 대해서는 법의 명칭과 조문을 표기했으며, 판례에 대해서는 판례번호를 명시했다.
 
해커스공무원 관계자는 “2022년 시험 개편에 대비하여 일행직 기준 5과목 대표 강의 및 교재를 수험생들에게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2022년 합격을 목표로 하거나, 바로 내년 합격을 노리시는 분들도 충분히 공무원 시험을 준비할 수 있게 구성했다.”라며, “해커스공무원을 통해 목표했던 공무원 합격을 꼭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돕겠다."고 전했다.
 
해커스공무원 5과목 공무원 무료 인강과 공무원 무료 교재 배포에 관한 자세한 사항과 1위 근거 문구는 해커스공무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공무원은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공무원 교육 부문 1위,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최단기합격 공무원 학원 1위로 선정되었으며, 국가직 공무원·지방직 공무원·서울시 공무원을 포함한 7급 공무원 및 9급 공무원 시험과목 강의, 군무원 시험 강의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경찰과 해커스소방도 경찰공무원과 소방공무원(소방직 공무원) 시험 준비생을 위해 경찰공무원/소방공무원 학원 강의 및 인강을 제공한다. 한편, 서울/대구 해커스 토익학원으로 유명한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 종로캠퍼스, 대구 동성로캠퍼스에서는 다양한 어학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