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한상형 기자] 2020년 9월 1일(화)부터 11월 30일(월)까지 ‘2020 이마트 문화센터 가을학기’가 운영된다.

‘2020 이마트 문화센터 가을학기’는 2020년 8월 6일(목)부터 31일(월)까지 이마트 각 점포 문화센터에서 매일 10시부터 17시까지 접수가 진행된다. 유의사항은 다음과 같다.

1. 첫날 접수는 오전 10시부터 시작된다.

2. 강좌 개시 이후 취소 시 ‘평생 교육시설 운영법 규정’에 의거해 환불 조치한다.

3. 수강신청 인원이 최소 인원에 미달될 시 폐강될 수 있으며, 폐강 시 수강료는 전액 환불 조치한다(방문취소만 가능).

4. 인터넷/모바일 접수 강좌 취소는 강좌시작 3일전까지 인터넷/모바일에서 가능하다.

5. 강좌 취소/변경은 최초 강의 게시 전일 접수시간 내 전액 환불되고, 다음 학기로 연기 또는 타인 양도는 불가하다.

6. 접수하지 않은 고객의 수업 참여는 불가하다.

7. 방문 수강취소 시 여신금융법 기준에 의거해 동일카드 지참만 취소 가능하다.

8. 다수 강좌 신청 시 이미 수강한 강좌가 포함된 결제의 경우 해당 점 방문을 통해서만 취소 가능하다.

9. 복수 강좌 동시 결제의 경우, 인터넷 취소 시 접수 강좌는 일괄 취소되며, 일부 강좌만을 선택해 취소하는 것은 불가하다.

10. 일부 강좌 재수강을 원하는 경우, 일괄 취소 후 장바구니에서 재결제하면 된다.

강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각 이마트 각 점포 문화센터 안내데스크로 문의하면 된다.

<자료 출처=이마트 홈페이지>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