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EBS 머니톡>

[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오늘 10일(월) 20시 EBS1 <머니톡>에서는 “32년 퇴역군인의 아내를 위한 선물”이 방송된다.

32년 간 군 복무 후 퇴역한 의뢰인이 아내를 위한 집 마련을 꿈꾸며 머니톡의 문을 두드렸다. 나라를 지키는 남편의 뒷바라지를 하며 꽃다운 청춘을 바쳐 희생한 아내의 가슴 절절한 사연이 밝혀진다. 또한, 사랑하는 아내의 소비는 무조건 찬성! 모든 여성 출연자들의 부러움을 산 라이프 스타일이 눈길을 끈다. 마지막으로 병원 진단 시 꼭 확인해야 할 보험금 받는 꿀팁까지 공개될 예정이다.

△ 김원희, 남편을 위해 청춘 바친 아내 사연에 폭풍 눈물!

의뢰인은 32년 간 군 복무 뒷바라지에 고생한 아내를 위해 집 한 칸이라도 마련해주고 싶다며 고민을 토로했다. 특히 젊은 나이에 시집와 중령 퇴역 전까지 청춘을 다 바쳐 희생한 아내에게 딱히 해준 게 없다며 미안한 마음을 호소했다. 이에 결혼 15년 차 김원희 역시 아내를 향한 의뢰인의 애틋한 마음에 공감하며 눈시울을 붉혔다.

MC 김원희 <사진출처=EBS 머니톡>

한편, 평소 의뢰인은 아내만큼 현명한 사람은 이 세상에 없다며 아내의 소비는 무조건 찬성 아내 바라기 면모를 뽐냈다. 심지어, 의뢰인과 한 마디 상의 없이 구입 한 수백만 원 상당의 가구부터 자동차까지 낱낱이 밝혀졌다. 하지만, 아내가 쓰는 돈은 하나도 아깝지 않다며, 아내를 향한 무한한 사랑을 드러내 모든 여성 출연자들의 부러움을 샀다.

이외에도 과거 회전근 파열로 수술을 받았지만, 보험금을 한 푼도 받지 못한 의뢰인! 병원 진단 시 필수로 확인해야 할 보험금 받는 꿀팁과 모르면 당하는 평생 보험료 납부 보험의 비밀도 밝혀진다.

모두의 눈물샘을 자극한 사랑꾼 부부의 사연은 오늘 10일(월) 20시에 방송되는 EBS '돈이 되는 토크쇼 머니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