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장지용 기자]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에 대비해 공인중개사 인강(강의)를 찾는 수험생이 많다. 

이 가운데, 대한민국 대표 공인중개사 커뮤니티 카페 공인중개사에 도전하는 사람들(이하 공도사)에서 2020년 부동산 자격증인 공인중개사 시험 수험생들을 돕기 위해 8월 9일(일)까지 공인중개사 1위,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강의를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공동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혀 화제다.
 
특히, 12만 명 이상의 회원 수를 보유한 공도사의 이번 ‘공동구매 이벤트는 공인중개사 강의 및 교재로 유명한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다양한 강의를 할인 받을 수 있으며, 공도사에만 제공되는 추가 혜택으로 공동구매 이벤트를 통해 강의를 구매한 수험생에겐 도서문화 상품권 1만 원을 추가로 증정하고 있어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에게 유익하다.
 
공도사의 '공동구매 이벤트'는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까지 최신 공인중개사 강의를 평생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평생 보장반'과 2020년엔 공인중개사 1차 시험 합격, 2021년엔 2차 시험 합격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2년 합격반'을 할인한다. 특히, 공인중개사 최단기합격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초단기 합격반’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어 수험생들의 이목이 더욱 쏠리고 있다.
 
회원가입자 12만 명을 돌파한 네이버 카페 공도사의 공동구매 이벤트는 참여한 모든 수험생에게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에 필요한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전 교재와 ▲최신 공인중개사 동영상강의&MP3 파일 ▲실전 모의고사까지 해커스 공인중개사에서 제공하는 모든 혜택을 동일하게 제공한다는 것이 장점이다.
 
공도사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카페인 공도사는 공인중개사 시험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손쉽게 찾을 수 있는 대표 커뮤니티로, 공인중개사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다양한 최신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있다”며, “공동구매 이벤트 외에도 공인중개사 합격을 위한 필수자료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가 매일 진행되고 있으니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거나 관심이 있다면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와 함께 진행되는 공도사의 공동구매 이벤트는 8/9(일)까지 진행되며 네이버 검색 시 노출되는 공도사 카페를 통해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공도사는 공인중개사에 관련된 다양한 학습자료와 정보들뿐만 아니라 연간 커리큘럼에 따라 2020 최신 공인중개사 인강도 매일 무료로 업로드 되고 있어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부동산 시험, 공인중개사 원서 접수, 합격 수기, 공인중개사 전망과 같은 시험 관련 궁금증 등에 관해 쉽게 내용을 확인할 수 있고, 여러 회원과 실시간으로 정보도 공유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