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과프로그램 우수후기 공유회’에서 박강호(교육학과·13) 학생이 비교과프로그램 후기를 발표하고 있다. <사진 출처=세종대학교>

[한국강사신문 한상형 기자] 세종대학교(총장 배덕효)는 비교과통합지원센터가 7월 22일 광개토관 108호에서 ‘비교과프로그램 우수후기 공유회’를 진행했다고 지난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비교과프로그램 우수후기 공모전의 수상 학생들의 작품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학생들은 참여 비교과프로그램을 영상, PPT 등 다양한 방법으로 소개하고 참여 후기를 발표했다. 공모전은 총 57명의 학생이 참가했으며 이 중 우수상 5명, 장려상 10명이 수상했다.

우수상 수상자인 이가빈(생명시스템학부·20) 학생은 2020년 1학기 ‘학습법 특강’에서 코어 슬라이드를 제작하는 법을 배웠다. 이를 통해 핵심 내용이 담긴 완성도 높은 PPT를 제작할 수 있게 되었고 수강 후기를 영상으로 만들었다. 상금은 우수상 수상자에게는 20만 원, 장려상에게는 10만 원이 지급됐다.

이가빈 학생은 “우수후기 공유회에서 직접 제작한 비교과프로그램 후기영상을 선보일 수 있어서 좋았다. 신입생으로서 선배들이 참여한 비교과프로그램에 대해 알게 되어서 뜻깊고 소중한 경험이었다”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