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책과 사람
‘2016년 의정부 북 페스티벌’ 개최
‘2016년 의정부 북 페스티벌’ 개최 안내 리플릿 <사진=의정부시청 제공>

[한국강사신문 조창오 기자] 의정부시(시장 안병용)는 9월 3일 11시부터 17시까지 의정부정보도서관에서 ‘2016년 의정부 북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은 의정부 북 페스티벌은 ‘책과 함께하는 행복한 시간!’이라는 주제로 의정부시 올해의 책 그림전시, 공연, 강연회, 체험 프로그램 등을 다채롭게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2016년 의정부시 올해의 책 청소년대상 도서 ‘평화의 소녀상’ 책 속 그림을 전시하고 시인 이병률의 저자 강연회가 열린다. 또한 매년 열린 축제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프로그램인 부스별 체험 프로그램은 ‘책 속 행복’을 주제로 하여 새싹 연필화분 만들기, 북아트, 책갈피 만들기 등 10여개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본인이 직접 만드는 체험 후 작품을 가져갈 수도 있으며 특히 마당극 ‘혹부리영감’, 명작 ‘피노키오’ 공연으로 전 연령층이 관람할 수 있는 가족극을 구성하는 등 그 어느 때 보다도 알찬 내용으로 방문객들이 맞이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자강연회는 사전예약으로 8월 29일부터 전화 및 온라인(도서관 홈페이지)을 통해 신청해야 하며, 공연은 행사당일 선착순으로 표를 배부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도서관 홈페이지(www.uilib.net)를 참고하거나 독서진흥팀(031-828-8662)으로 문의하면 된다. 

 

조창오 기자  cho@lecturernews.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창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