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커뮤니티
워터로트, 야자수버켓, 기린벤치 등 설치된 도심 속 물놀이 테마파크!관악구, 도림천 어린이 물놀이장 개장

 

[한국강사신문 이미숙 기자] 관악구(구청장 유종필)가 6월 20일부터 8월 26일까지, 68일 간 도림천 어린이 물놀이장을 개장한다고 밝혔다.

이는 무더위가 일찍 찾아와 지속할 것이라는 기상청 장기 예보에 따라 지난해보다 1주가량 앞당긴 날짜다.

도림천 어린이 물놀이장은 워터로트, 야자수버켓, 기린벤치 등 물놀이 시설이 설치돼 멀리 나들이를 가지 않아도 무더운 여름, 도심 속에서 시원한 물줄기를 맞으며 즐길 수 있는 관악의 대표 물놀이 테마파크다.

<사진=관악구청>

이번 도림천 어린이 물놀이장은 68일간 운영되며, 탈의실, 그늘막, 체온계 등 편의시설을 갖추고 어린이 손님들을 맞을 채비를 마쳤다.

특히 수질과 안전을 고려해 매일 2회 수조청소와 개장 전 수돗물 교체작업을 진행하고 안전요원을 배치하는 등 청결과 안전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구는 해마다 이용자가 증가함에 따라 그늘막 설치를 확대하는 등 물놀이 이용주민이 쾌적한 공간에서 즐겁게 지낼 수 있도록 더욱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워터로트, 야자수버켓, 기린벤치 등 설치된 도심 속 물놀이 테마파크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며, 피서철인 7월 23일부터 8월 13일은 오후 7시까지 연장 운영한다.

구 관계자는 “올여름 무더위를 날릴 수 있는 가까운 도림천 물놀이장에 많이 찾아와 주시기 바란다”며 “주민 모두가 안전하고 쾌적하게 도림천을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미숙 기자  Kus12suk@naver.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미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