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장욱 기자] 고양시(시장 최성)는 8월 30일 10시부터 12시까지 고양어울림누리 별모래극장에서 고양형 시민참여 자치대학 제4강을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강연은 이동환 원장이 ‘스트레스를 이기는 마음건강’이란 주제로 진행한다.

이 원장은 연세대학교 의학과를 졸업하고, 경희대학교 경영학(인사조직) 박사과정 중에 있다. 현재 대한만성피로학회 명예회장, 고도일병원 만성피로클리닉 원장, 헬스경영연구원장으로 근무하고 있다. 2008년 (사)한국강사협회에서 명강사로 선정되었으며, 2012년 한국HRD 명강사부문 대상을 수상한 유일한 의사이기도 하다. (사)한국강사협회 자문위원, 국제공인 NLP 프렉티셔너, (사)한국코치협회 인증코치로도 활동하고 있다. KBS, MBC, SBS, 삼성전자, LG그룹, 한양대학교, 한국리더십센터 등 다양한 기관에서 강연을 진행하고 있으며, 저서로는 <40대 내 몸 관리, 건강 100세>, <굿바이, 스트레스>, <만성피로 극복 프로젝트>, <하루에 몇 번이나 행복하세요?> 외 다수가 있다.

고양시민 누구나 무료로 참석(300명)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민원콜센터(031-909-9000)로 문의하면 된다.

이동환 원장, ‘스트레스를 이기는 마음건강’ 홍보 리플릿 <사진=고양시청 제공>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