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형환 교수의 프로강사 1인기업을 위한 브랜드 마케팅 전략

[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오는 23일 월요일 19시 대치동 강연장(한티역 3번 출구 부근)에서 1인기업 명강사 김형환 교수의 ‘프로강사 브랜드 마케팅’ 특강이 진행된다.

이번 특강에서 김형환 교수는 넘쳐나는 강의 시장에서 프로강사로 성공할 수 있는 ‘프로강사 브랜드 마케팅’ 전략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강사 브랜드 마케팅’ 특강은 ‘강사! 기업으로 브랜딩 하는 법’, ‘강의 없었던 새로운 시장을 만드는 법’, ‘커뮤니티 중심의 플랫폼구축’, ‘경쟁력 있는 특강으로 승부하라’, ‘교육기관의 효과적 활용법’으로 구성된다.

1인기업 명강사 김형환 교수는 ‘강의는 산업이고 강사는 기업이다’라고 말했다. 강의라는 산업에서 강사는 기업이다. 기업인 강사로서 자신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왜 강의를 시작하게 되었는가?’ 라는 본질적인 질문을 통해 사명과 비전을 찾아보는 시간을 가지게 될 것이다.

이번 ‘프로강사 브랜드 마케팅’ 특강에서는 강의경력 17년, 1인기업 실전경영전략과정 62기 운영, 강사 코칭 18년 김형환 교수의 프로강사 로드맵의 성공 노하우를 공개 할 예정이다.  

1인기업 명강사 김형환 교수의 프로강사 브랜드 마케팅 특강은 ‘프로강사를 꿈꾸는 사람’, ‘강의로 자신의 마케팅에 활용하고 싶은 사람’, ‘강사로서 체계적인 마케팅을 하고 싶은 사람’, ‘이미 강사이지만 더 이상의 성장을 구하시는 사람’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사진=한국경영리더십컨설팅>

한편 김형환 교수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 한국무역협회, 중소기업진흥공단에서 교수로 활동 중이다. 삼성, LG화학, 현대, 두산, SK, 서울시 창업스쿨 등에서 경영, 전략, 세일즈, 문제해결, 리더십 분야 특히 CEO대상 비즈니스 리더십 컨설팅 분야를 개척했다.

특히 국내 유일의 중국민영기업을 대상으로 중국어원어 경영과 리더십컨설팅과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 한국경영리더십컨설팅 대표로 활동하고 있으며, 1인기업 CEO실전경영과정 주임교수다.

1인기업 명강사 김형환 교수의 저서로는 『CEO 위기보다 강해져라』, 『1인 기업과 미래 트렌드』, 『죽어도 사장님이 되어라』, 『10분 자기경영』, 『사람을 바꾸는 힘』, 『몸값을 높이는 법』, 『프로강사의 조건』 외 다수가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