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출처=고려대학교]
[사진 출처=고려대학교]

​​​​​​​[한국강사신문 한상형 기자] 고려대학교(총장 정진택)112() 오전 1130분 고려대 본관에서 미래성장연구소 FELP 회장단 고려대학교 발전기금 기부식을 가졌다고 지난 3일 밝혔다.

고려대 미래성장연구소 미래성장최고지도자과정(이하 FELP) 원우회 회장단 5(황흥주 FELP총원우회장, 김승제 FELP1기원우회장, 정인수 FELP3기원우회장, 강태성 FELP4기원우회장, 장경호 FELP9기원우회장)이 고려대에 발전기금 26천만 원을 기부했다.

기부식에는 황흥주 한울회계법인 IBG회장, 김승제 이스타코 대표이사, 정인수 동인기연 대표이사, 강태성 윤진물산 대표이사가 참석했고, 본교 측에서는 정진택 총장, 송혁기 대외협력처장, 김동수 미래성장연구소장이 참석했다.

미래성장연구소는 우리 경제가 나아가야 할 올바른 경제·사회 분야의 정책 방향과 미래 성장 모형에 대한 새로운 길을 제시하고자 2013년에 세워졌다. 경제학, 경영학, 산업공학, 법학 등 여러 학문들의 융합적 접근을 추구하며 학술·정책 세미나를 개최하고, ‘미래성장연구학술지를 펴내고 있다. 미래성장최고지도자과정(이하 FELP)은 한국 경제와 사회 발전에 중추적인 역할을 할 지도자들이 미래에 대한 비전과 통찰력, 경영지식과 소양을 갖출 수 있도록 한 고품격 글로벌 리더 육성 프로그램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