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인천광역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
[사진출처=인천광역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

[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인천광역시가 주최하고 인천광역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센터장 지경호)가 주관하는 ‘2020 현장 네트워크 협력학교 YOUTH·학부모봉사단 사랑 THE 연탄배달을 지난 1024(), 117() 2회에 걸쳐 성황리에 맞췄다.

이번 연탄 배달은 인천 관내 12개교 협력학교 YOUTH·학부모봉사단(동인천중, 광성고, 동산고, 도림고, 송도고, 세일고, 신명여고, 인제고, 옥련여고, 인천외고, 인명여고, 제일고)의 청소년과 학부모가 모여 도원역 일대 독거노인 및 저소득층 가정을 대상으로 연탄 4,300장의 따뜻한 사랑을 나눴다.

매년 1회에 걸쳐 진행되는 연탄 배달은 코로나 안전수칙을 준수하고 안전한 활동을 실시 할 수 있도록 총 4개 그룹으로 2(1024, 117)에 걸쳐 진행되었다. 특히 지난 10월 동안 YOUTH·학부모봉사단에서 진행한 사랑나눔 무인 플리마켓수익금으로 진행되어 그 의미를 더했다.

인천광역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 지경호센터장은 사랑나눔 무인 플리마켓을 통해 모인 사랑을 필요한 이웃들에게 나누고 협력학교 봉사단원들과도 특별한 경험을 나눌 수 있어 기쁘다앞으로도 협력학교 YOUTH·학부모봉사단과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는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