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직원, 학부 과정에 입학시 수업료 50%, 대학원 과정 입학시 30% 감면 혜택

세종사이버대학교 경영학과 ㈜상상이상과 산업체위탁교육 협약 체결(출처: 세종사이버대학교)
세종사이버대학교 경영학과 ㈜상상이상과 산업체위탁교육 협약 체결(출처: 세종사이버대학교)

[한국강사신문 이태훈 기자] 세종사이버대학교(총장 신구) 경영학과는 지난 3일(목) ㈜상상이상(대표 김기남)과 산업체 위탁교육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상상이상은 전시디자인과 행사기획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으로서 2012년 창업 이래 업계로부터 건실한 시공능력과 고객으로부터 ‘상상이상’의 고객만족을 인정받아 2019년에 중소기업중앙회장 표창장을 수여받은 바 있다.

㈜상상이상은 이번 협약을 통해 임직원이 학부 과정에 입학시 수업료 50%, 대학원 과정 입학시 30%의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

이날 협약식에서 김기남 대표는 “세종사이버대학과의 협약을 통해 임직원들에게 좋은 조건으로 학습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앞으로 협약을 계기로 다방면에서 서로 협력함으로써 성공적인 산학협력의 모델을 만들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협약을 진행한 경영학과 윤남수 학과장은 “경영학과는 다양한 분야에 종사하는 학생들이 재학하고 있는데, 이번 협약을 계기로 행사기획 및 전시 디자인 분야에 종사하는 임직원들이 입학해서 경영학과에서 지향하는 실천적 경영지식을 열심히 습득하고 활용함으로써 회사가 한층 더 발전해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세종사이버대 경영학과는 4차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학생들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교육과정을 대폭 개편하여 기업경영 전문가,  AI・빅데이터경영 전문가, 벤처・창업경영 전문가, 인적자원・경영전략 전문가, 마케팅・유통 전문가 과정을 마련하였으며, 학생들 스스로 자신의 장래 진로에 맞는 과정을 선택하여 필요한 학습을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이들 과정을 수료한 학생들에게는 총장명의 수료증을 수여할 방침이다.

뿐만 아니라 △기업 현장 방문, △해외시장 탐방, △경영전문가에 의한 특강, △4차산업혁명 시대를 대비한 스터디그룹 운영, △사이버대학 최초의 라이브(Live) 강의실 운영을 통한 일대일 학습지도 등으로 실천적 경영 전문 인력을 양성하고 있다.

세종사이버대학교 경영학과는 12월 1일(화)부터 2021학년도 봄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세종사이버대 입학 홈페이지, 카카오톡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