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대 대학일자리사업단 비대면 강의 모습 [사진 출처=세종대학교]
세종대 대학일자리사업단 비대면 강의 모습 [사진 출처=세종대학교]

​​​​​​​[한국강사신문 한상형 기자] 세종대학교(총장 배덕효)는 취업지원처(대학일자리사업단)가 체육학과와 패션디자인학과 재학생 및 졸업생들을 대상으로 지난 123, 4일 양일간 취업커스터마이징 프로그램을 운영했다고 9일 밝혔다.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으로 진행된 이번 프로그램은 예체능대학 학생들의 취업역량 강화를 목적으로 3일에는 체육학과 학생, 4일에는 패션디자인학과 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프로그램 내용은 체육학과·패션디자인학과 전공자들의 다양한 취업사례 전공을 살려 취업할 수 있는 기업소개 취업을 위한 계획 수립 등으로 구성됐다.

세종대 대학일자리사업단 관계자는 현재 업계의 채용 동향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직무별 과업에 대한 구체화를 통해 개인별 취업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다양한 사례를 바탕으로 진행되어 실제 입사지원서 작성 및 면접 응시를 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세종대 대학일자리사업단에서는 이외에도 다양한 산업의 직무특강을 진행하여 학생들에게 진로 및 취업방향성을 제시하고 있으며, 지역 청년들에게도 진로·취업 상담(AI자소서 분석 AI면접)을 상시로 제공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