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커뮤니티
에버비키니, 여름휴가철 건강한 몸매관리에 초점 둔 ‘스마트 프로그램’ 선보여

[한국강사신문 박이수 기자] 마마무 화사와 함께하는 에버비키니가 여름휴가철 건강한 몸매관리를 원하는 이들을 위한 ‘스마트 프로그램’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이 시작되자 많은 사람들이 몸매관리에 신경 쓰고 있다. 하지만, 단기적으로 하는 무리한 몸매관리는 오히려 건강을 악화시킬 수 있다. 특히 올 여름에는 기록적인 폭염이 찾아온 만큼, 극단적인 다이어트를 할 경우 빈혈, 탈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어 더욱 주의가 필요하다.

몸매를 건강하게 관리하기 위해서는 신체 밸런스를 유지하면서도 체계적으로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방법을 선택하는 게 좋다. 이를 고려해 에버비키니는 개인별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건강하고 합리적인 몸매관리 방안을 제시하는 맞춤형 ‘스마트 프로그램’을 론칭했다.

이 프로그램은 개인의 목적, 라이프스타일 등에 따라 ▲베이직 프로그램 ▲워라밸 프로그램 ▲웨딩 프로그램 ▲리마인드 프로그램 ▲톤업뷰티 프로그램으로 나뉜다. 프로그램마다 제품구성이 다르며, ‘일반모드’와 ‘집중모드’로 세분화돼 있다. 뿐만 아니라 식사, 제품 섭취, 운동 등에 관한 4주 프로그램이 도입돼, 굶지 않고 체계적으로 몸매관리를 할 수 있게 돕는다.

‘베이직 프로그램’은 단조로운 일상에서 벗어나 내 모습의 작은 변화를 추구하는 사람에게 적합하다. 
‘워라밸 프로그램’은 일과 삶의 균형이 필요한 직장인을, ‘웨딩 프로그램’은 결혼 전 집중관리를 원하는 사람을 위한 것이다. 

‘리마인드 프로그램’은 건강했던 시절로 돌아가길 희망하는 사람에게, ‘톤업뷰티 프로그램’은 생기 있는 일상을 누리길 원하는 사람에게 초점을 두고 있다.

이 같은 에버비키니 스마트 프로그램을 오는 8월 19일까지 최대 54%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프로그램 이용 시 쉽고 간편하게 즐기는 저칼로리 과일맛 스파클링 음료 ‘디톡쏘다’를 망고맛, 복숭아맛, 석류맛 중 랜덤으로 1박스를 증정한다. 

최근 곱창, 간장게장, 김부각 먹방으로 유명한 마마무 화사가 전속모델인 에버비키니의 관계자는 “원푸드, 절식, 단식 등에 대한 고민 없이 굶지 않고 몸매관리를 하길 원하는 사람에게 스마트 프로그램이 합리적인 솔루션을 제안해 도움을 줄 것으로 전망된다”라고 말했다.

한편 개인의 신체적 상황에 따라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으므로, 구입 과정에서 이에 관한 정보도 꼼꼼히 확인해봐야 한다. 자세한 이벤트 진행사항 등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이수 기자  Ehdrlfl@lecturernews.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이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