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4개, 인스타그램 8개 계정, 45만 팔로워를 지닌 정진수 강사의 노하우 대공개!

[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하루 만에 제대로 끝내는 실전 온라인마케팅! 블로그운영 4개, 인스타그램 8개 계정, 45만 팔로워 노하우 대공개!!”

오는 19일(일) 13시부터 17시까지 홍대 소셜팩토리 매니아점에서 인스타그램 국가대표 정진수 강사가 ‘하루만에 올킬하는 온라인 마케팅 마스터’라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한다.

이번 강의는 SNS(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및 블로그 소수정예 온라인 마케팅 꿀팁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세부강의내용은 1교시 ‘온라인 SNS마케팅의 모든 것 정립!’, 2교시 ‘블로그 실전 마케팅 및 상위노출 노하우 공개’, 3교시 ‘인스타그램 국가대표 실전노하우’로 구성됐다.

SNS 및 인스타그램 국가대표 정진수 강사의 “하루 만에 올킬하는 온라인 마케팅 마스터” 특강 신청 및 자세한 문의사항은 카카오톡 ‘얼쑤’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정진수 강사는 현재 대한민국에서 가장 잘 나가는 ‘SNS마케팅' 강사로 알려져 있다. 정 강사는 SNS관련 도서만 3권 째 출간했다. 실무중심의 SNS마케팅 교육을 지향하는 정 강사는 “대기업이든 허름한 뒷 골목의 분식점이든 온라인은 누구에게나 동등한 기회를 제공한다”고 말한다. 블로그,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가 약 45만 명을 보유하고 있는 실전형 SNS마케팅 강사이다. ‘한방에 따라잡는 SNS마케팅'이란 주제로 한 달에 한번씩 SNS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정 강사는 대한민국 최초의 인스타그램 마케팅 서적 10쇄로 베스트셀러에 등극했고, 『실전인스타그램 마케팅』을 대만에 수출까지 했다. 현재, 신간 『SNS 마케팅 한방에 따라잡기』로 온라인 마케팅 분야에서 인기몰이 중이며, 오는 10월 발간예정인 『강사 트렌드 코리아 2019(지식공감, 2018)』(공저)의 SNS분야 집필강사이기도 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