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중국 글로벌캠프100 프로젝트 및 여행독서모임 추진

[한국강사신문 한상형 기자] 여행을 통해 비전과 통찰력을 전하는 (주)인사이트 투어(대표 조충근)와 부산최대자기계발센터 미라클팩토리(대표 기성준)가 지난 18일 여행과 교육 프로그램 협력을 위해 MOU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을 통해 인사이트 투어는 여행 프로그램을 미라클팩토리는 교육 프로그램을 함께 기획할 예정이다.

지난 2일 중국심천에서 인사이트투어와 미라클팩토리 청소년캠프가 진행되었다. <사진=인사이트투어>

두 기관은 이번 달 초 중국 심천에서 청소년비전캠프를 개최하였다. 청소년과 학부모와 함께 4차산업현장 체험과 비전특강을 통해 진로를 탐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협약식을 통해 양 기관은 교육과 여행을 조합한 프로그램을 공동으로 기획할 예정이다. ▲여행과 관련된 공동저서집필 ▲여행프로그램 제공(국내/해외) ▲정기적인 여행독서모임개최 ▲독서와 여행콘텐츠 공동마케팅 ▲방학글로벌캠프 공동주최 등을 상호협력하기로 하였다.

협약식을 통해서 미·중국 글로벌캠프 100 프로젝트 기획하여 추진하기로 전했다. 2019년 1월에는 10대 청소년들을 위한 중국 심천캠프, 2월에는 2030 대학청년들을 위한 미국 뉴욕캠프를 개최할 예정이다.

<사진=인사이트투어>

인사이트투어와 미라클팩토리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여행독서모임은 9월 1일 오후 3시 코엑스에서 열리는 여행박람회를 체험할 예정이다. 이 모임은 여행과 독서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