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자가 원하는 교육 형태에 따라 온라인 1:1 교육 맞춤 진행 가능

일산프로게이머학원 SGA서울게임아카데미 일산캠퍼스 2월 그랜드 오픈(출처: 서울게임아카데미)
일산프로게이머학원 SGA서울게임아카데미 일산캠퍼스 2월 그랜드 오픈(출처: 서울게임아카데미)

[한국강사신문 이태훈 기자]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부산, 구로, 성남, 온라인 캠퍼스를 성공적으로 개원했으며 이러한 사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2월 일산 백마에 제 5캠퍼스 오픈을 결정했다. 서울게임아카데미의 프리미엄 교육을 받기 위해서 더 많은 학생들의 방문이 예상된다.

SGA서울게임아카데미 일산캠퍼스는 학생들이 거리상의 이유로 종로 본원을 다니지 못하는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백마역 1번 출구에서 5분 거리에 일산캠퍼스를 오픈했다.

일산캠퍼스는 우수한 코치진들과 실력 있는 선생님들로 많은 학생들의 방문이 예상된다.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10년이라는 시간 동안 다수의 학생을 게임 회사의 개발자로 취업시켜 온, 명문 게임개발 교육기관으로 유명하며 다수의 프로게이머도 배출했다.

SGA서울게임아카데미 일산캠퍼스가 종로 본원과 함께 e스포츠와 게임개발 분야의 선두주자를 차지할 수 있을지에 많은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또한 e스포츠 및 프로게이머학원에 대한 인식이 바뀌고 있으며, 학부모 또한 적극적으로 지원하는 경우가 많아졌다. 이처럼 프로게이머를 장래희망으로 꿈꾸는 학생들이 늘고 있음에 따라 e스포츠를 교육하는 e스포츠학원이 주목받고 있다.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게임프로그래밍학원, 게임기획학원, 게임원화학원, 게임3D그래픽학원, 프로게이머학원, 웹툰학원 등 게임교육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에게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다양한 특강을 매달 개강하고 있다.

모든 과정은 비전공자도 기초부터 배우며 전문가가 될 수 있는 커리큘럼을 운영 중이다. 또, 베테랑 교수진이 실무중심 수업을 지도하며 전공 학과의 기초 교육뿐 아니라 실무에서 필요한 능력을 배양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새롭게 개원하는 SGA서울게임아카미 일산캠퍼스는 3호선 마두역과 경의중앙선 백마역 사이에 위치하고 있으며, 편리한 대중교통 인프라를 바탕으로 경기 서북부 지역인 파주, 고양, 일산, 김포 지역에 부족했던 정통 게임 개발 교육과 프로게이머 육성 기관의 빈자리를 해소하여 더 많은 사람들에게 게임 개발과 e스포츠에 대한 양질의 교육서비스 제공을 확대해 나가기 위해 오픈된다.

일산캠퍼스는 1년 365일 철저한 방역으로 안전하게 게임학습 및 프로게이머 육성 과정이 가능 하도록 만반의 준비를 완료했으며, 동시에 최신의 교육 장비를 모든 강의실에 설치하여 쾌적한 교육 환경을 준비했다. 또한 아직은 사회적 거리두기 분위기로 인하여 오프라인 교육에 우려가 있는 학생과 학부모를 위해 다양한 형태의 온라인 교육 커리큘럼도 모든 과정에서 운영하고 있다.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개발과정 및 e스포츠 과정의 올인원 교육체계에 더해 온라인으로 완벽한 학습이 가능한 온라인게임아카데미와 프로게이머아카데미가 함께 운영되고 있으며 학습자가 원하는 교육 형태에 따라 온라인 1:1 교육까지 맞춤 진행이 가능하다. 게임과 e스포츠에 관련된 신사업에서도 성과가 도출되고 있으며 앞으로도 모든 원생들에게 결과로 보답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서울게임아카데미는 서울게임아카데미 일산학원과 브랜드 사용 계약 체결을 맺은 명칭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