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한상형 기자] 경기도(도지사 이재명)는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이 24일(금)까지 ‘경기농식품 온라인 마케팅 교육 프로그램’ 교육생을 선착순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온라인과 모바일 기반인 ‘카카오톡 쇼핑하기’와 ‘네이버 스토어팜’의 운영 교육을 통해 경기도 농업인들과 식품기업인들의 체계적인 관리와 온라인 마케팅에 대한 실무능력을 배양하기 위해 마련됐다.

주요 교육내용은 카카오톡과 네이버쇼핑 운영전략 수립, 상품 노출과 판매 분석 방법, SNS 상품 등록 및 콘텐츠 마케팅 기법, 영상마케팅을 위한 촬영 실습 등이다.

교육생들은 실제 상품과 기업에 대한 자신의 콘텐츠 제작과 관리, 온라인 쇼핑몰의 우수 및 실패 사례 분석 등의 실무교육을 받을 수 있다.

교육 대상은 경기도 농업인, 경기농식품 제조·가공 업체 담당자 등 30명이다. 교육비는 무료이며, 교육은 8월 27일(월)부터 30일(목)까지 4일간 총 32시간 동안 운영된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며 문의사항은 담당자(031-250-2771)에게 문의하면 된다.

서재형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 원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경기도 생산농가와 식품기업 모두가 온라인 마케팅에 대한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