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내 강의실·실습실 모두 전문적인 테크닉 익힐 수 있도록 환경 구축해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는 패션디자인전공과 패션비즈니스전공을 통해 패션전문가 양성 교육을 매년 진행하고 있다(출처: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는 패션디자인전공과 패션비즈니스전공을 통해 패션전문가 양성 교육을 매년 진행하고 있다(출처: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한국강사신문 이태훈 기자] 패션특성화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는 패션디자인전공과 패션비즈니스전공을 통해 패션전문가 양성 교육을 매년 진행하고 있다.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는 젊은층에게 인기인 패션중심가 홍대 후문(상수)에 위치해 있으며, 교내 커리큘럼 자체가 이론뿐만아니라 실무중심의 실습위주의 수업으로 학생들을 지도해 패션전문가를 꿈꾸는 수험생 및 재수생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패션디자인전공에서는 패션디자인분야, 의구성제작분야, 패션마케팅분야를 패션비즈니스전공에서는 패션마케팅분야, 패션머천다이징분야, 패션디자인분야로 세부 분야를 나누어 패션에 대해 디자인작업부터 판매까지 전반적인 업무들을 이해하여 취업뿐만아니라 추후 브랜드 런칭을 희망하는 학생들을 전문가로 진출할 수 있도록 양성 교육을 실기하고 있다.

특히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는 패션전공자가 직접 설립해 운영하고있어, 교내 강의실·실습실 모두 전문적인 테크닉을 익힐 수 있도록 환경을 구축했으며, 매년 다양한 산학협력(롯데홈쇼핑,한국생산성본부-국가공인시험장 지정)과 협약을 진행해 학기 중 커리어를 쌓을 수 있는 대외활동 지원뿐만아니라 졸업과 동시 취업 및 창업을 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만들고 있다.

교육부승인 학점은행제기관인 패션특성화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는 2년제 전문학사·4년제 일반학사학위취득이 가능하며, 국내·외 4년제 편입 및 대학원 진학이 가능하다. 현재 2021학년도 추가 신입생 선발과 2022학년도 신·편입생 모집 중에 있다.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원서접수는 무료로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