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컬리너리스쿨(SCIA)에서 ‘미슐랭 스타 요리 따라잡기’ 과정을 맡은 이탈리아 출신의 파브리치오 페라리 셰프 [사진 출처=세종대학교]
세종컬리너리스쿨(SCIA)에서 ‘미슐랭 스타 요리 따라잡기’ 과정을 맡은 이탈리아 출신의 파브리치오 페라리 셰프 [사진 출처=세종대학교]

[한국강사신문 한상형 기자] 세종대학교(총장 배덕효)는 미래교육원 세종컬리너리스쿨(SCIA)이 2021년도 1분기 양식 정규과정으로 이탈리아 출신의 파브리치오 페라리 셰프의 수업을 개설하여 수강생을 선착순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파브리치오 페라리 교수는 ‘한식대첩-고수외전’, ‘백종원의 골목식당’, ‘어서와~한국은 처음이지?’ 등 많은 TV 프로그램에 출연한 스타 셰프이다.

파브리치오 페라리 교수가 맡은 ‘미슐랭 스타 요리 따라잡기’ 수업은 3월 말 개강 예정으로, 이탈리아 미슐랭 1스타 “Al porticciolo 84” 오너셰프의 노하우를 살린 커리큘럼으로 구성된다. 이번 과정은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에 어울리는 창의적이고 수준 높은 정통 이탈리안 요리를 배울 수 있는 과정으로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그 외에도 다양한 요리 과정이 개설되어 모집이 진행 중이다. 양식과정에 △클래식에 누벨을 더한 오뜨 퀴진 클래스 Ⅰ △박효남 명장 프렌치 다이닝 △미슐랭 스타 요리 따라하기 △이탈리아 스타 셰프와 함께하는 이탈리아 요리여행, 제과과정에 △프리미엄 프렌치 제과, 한식 과정에 △동경으로 간 장금이, △K-Food 전통발효음식 김치 강사 양성과정, 자격증 과정에 △바리스타 자격증 속성과정 등이 있다.

세종컬리너리스쿨의 함동철 총괄디렉터는 “다양한 창업과정을 개설하여, 힘든 상황 속에서 자영업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효과적인 창업을 위한 기술 전수 프로그램을 꾸준히 늘려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맞춰 현재 △에도마에스시 창업과정 △밀키트/도시락 창업과정 △반찬전문점 창업과정 또한 수강생 모집 중에 있다.

2021년도 1분기 수강신청은 세종컬리너리스쿨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며, 개설 강좌 정보 등 자세한 사항은 세종 컬리너리 스쿨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