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장지용 기자] 2021년 AT자격시험 일정이 4월 17일(토)에 시행될 예정이다. FAT 1급과 TAT 2급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온라인 금융교육 1위 해커스금융이 ‘AT자격시험 단기합격반’을 오픈해 화제다. 

해커스 챔프스터디의 금융자격증 교육 전문 브랜드 해커스금융은 전산세무회계 1급/2급, 재경관리사, 회계관리 등 다양한 금융권 자격증 인강으로 추천받고 있다.
 
한국공인회계사회가 주관하는 국가공인 회계·세무 실무자격증 AT자격시험은 기업의 96%가 사용하는 ‘더존 스마트A’의 회계 및 세무 처리 능력을 평가한다. AT자격시험은 회계정보 활용능력 검정 시험인 FAT와 세무정보 분석 및 처리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는 TAT 자격증으로 나눠져 있다.
 
전산세무회계 1위를 기록한 해커스의 ‘AT자격시험 단기합격반’은 취업 준비생을 위해 수강 기간 부담없이 학습에만 집중해 AT자격시험을 단기 합격할 수 있도록 3개월 무제한 수강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FAT와 TAT를 동시에 수강할 시 1개월 추가 수강 기간을 제공하여 인기를 얻고 있다.
 
‘AT자격시험 단기합격반’은 수강생 강의 만족도 97.6% FAT 1급 임승택 교수와 TAT 2급 이효진 교수가 강의를 맡았다. 임승택 교수는 원리를 바탕으로 수강생들의 빠른 이해를 돕고 도식화를 통한 계산 문제 팁을 소개한다. 이효진 교수는 예시를 바탕으로 강의를 진행하고, 기출문제 풀이를 진행해 수강생들의 실전 감각을 최대치로 이끌고 있다.
 
실제 해커스금융 FAT 1급 합격생은 “임승택 교수님의 꼼꼼한 강의와 1:1 질의/응답 서비스로 합격할 수 있었다”, “이효진 교수님께 매일 질문한 것 같은데 매번 빠르고 정확하게 답변해 주셔서 감사하다”라며 해커스 AT자격시험 인강을 추천했다.
 
이외에도 소문내기 이벤트 참여자에게 ▲회계세무 가이드북(*비매품)+과 ▲기초회계 교재(*비매품)+인강 ▲적중모의고사(*PDF) ▲교수님 1:1 질의/응답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해커스금융 관계자는 “AT자격시험을 준비하는 독학생이 단기 합격에 박차를 가할 수 있도록 해당 이벤트를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추가로 ‘AT자격시험 단기합격반’ 수강 시 취업 필수 자격증이라고 손꼽히는 컴퓨터 활용 능력 수강권을 제공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온라인 금융교육 1위 해커스금융, 전산세무회계 1위 해커스와 수강생 강의 만족도 97.6% FAT 1급 임승택 교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금융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해커스금융은 한국공인 세무사회에서 주관하는 전산세무 1급·2급 및 전산회계 1급·2급 자격증 시험 독학생을 위해 전산세무회계 인강과 김장현 교수가 진행하는 AFPK 수강료 환급반(인강)을 운영 중이다. 추가로 CFP, 재경관리사, 회계관리 1급, 회계관리 2급, 은행텔러, 은행FP(자산관리사), 국제무역사, 무역영어, 매경테스트(매경TEST), 테셋(TESAT), 신용분석사, 투자자산운용사, 펀드투자권유자문인력, 증권투자권유자문인력, 파생상품투자권유자문인력, 증권투자권유대행인, 펀드투자권유대행인, 은퇴설계전문가(ARPS), 신용분석사, 외환전문역 1종 인강 등을 제공하며 금융 자격증 단기 합격을 견인해 인기를 얻고 있다.
 
해커스는 인강·공무원·자격증 교육 전문 챔프스터디와 해커스어학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해커스 경영아카데미는 세무사 1차, 세무사 2차 인강(강의) 및 지텔프(gtelp), 상법, 재무, 법인세, 원가회계, IFRS, 공인회계사(CPA) 인강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은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