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한상형 기자] 양천구(구청장 김수영)는 10월 14일 18시40분 해누리타운(2층) 해누리홀에서 ‘국민육아 멘토 오은영 박사의 북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오 박사는 ‘오늘도 아이에게 욱! 하셨나요?’란 주제로 강연을 펼친다.

오 박사는 연세대학교 의학과를 졸업하고, 동 대학교 대학원에서 박사학위를 받았다. 현재 오은영의원 소아청소년클리닉 원장, 오은영 아카데미 원장, 오은영 지능개발연구소장,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정신과학 외래교수, 아주대학교 의과대학 정신과 교수 등으로 재직 중에 있다. 여성의 전화 쉼터 자문위원, 오산시 어린이정신건강센터장, 경기도 교육청 특수교육운영위원회 위원, 대한의사협회지 편집위원, 대한신경정신과학회 정회원 등으로도 활동했다. 수상경력으로 2013년 제40회 한국방송대상 문화예술인상이 있다. 방송활동으로 SBS ‘우리 아이가 다라졌어요’, EBS1 ‘부모’ 등이 있으며, 저서로는 <못 참는 아이 욱하는 부모>, <오은영의 마음처방전 세트>, <오은영의 사춘기 터널 통과법 세트> 등이 있다.

양천구민이면 누구나 참석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강연 전 음악과 함께하는 힐링타임 ‘책을 여는 음악회’도 열릴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양천구청 교육지원과(02-2620-3104)로 문의하면 된다.
 

국민육아 멘토 오은영 박사의 북콘서트 ‘오늘도 아이에게 욱! 하셨나요?’ 포스터 <사진=양천구청 제공>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