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장지용 기자] 한국공인세무사회 자격시험인 제96회 전산세무회계 시험 원서접수가 오는 4월 29일(목)부터 5월 6일(목)까지 진행되고, 6월 5일(토)에 치러질 예정이다. 많은 수험생이 전산세무 1급, 전산세무 2급, 전산회계 1급, 전산회계 2급 자격증에 단기합격하고자 전산세무 인강, 전산회계 인강으로 추천받는 해커스금융을 찾고 있다. 

이에 해커스 챔프스터디의 금융 자격증 전문 브랜드 해커스금융이 ‘전산세무회계 수강료 0원 합격패스’로 수험생들의 단기 합격을 돕겠다고 밝혔다.
 
한편, 해커스 챔프스터디는 해커스금융을 비롯해 해커스 공인중개사, 해커스공무원, 해커스경찰, 해커스소방, 해커스인강, 해커스자격증 등 다양한 브랜드를 통해 수험생들의 학습을 돕고 있다.
 
다음 전산회계시험에 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회계/세무자격증 인강으로 추천받는 해커스금융은 ‘전산세무회계 수강료 0원 합격패스’를 제공하고 있다. 해당 패스는 합격만 해도 제세공과금과 교재비를 제외한 수강료를 100% 환급받을 수 있고, 불합격해도 다음 시험에 재도전할 수 있도록 수강 연장을 무료로 제공한다.
 
해당 전산세무 1급, 2급 강의와 전산회계 1급, 2급 강의는 해커스금융 전산세무회계 수강생 만족도 1위 이남호 교수가 강의를 진행한다. 이남호 교수는 회계가 처음인 수험생도 단기간에 전산세무회계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합격 전략을 소개하고, 핵심 포인트를 정확하게 알려주어 전 급수 연계 학습을 가능하게 한다.
 
이남호 교수는 해커스금융 수강 후기 강의 평점 기준 1위(2020.06.13~2021.02.21)를 기록하였으며, 24시간 질의응답하기 서비스를 제공해 수험생들이 전산세무회계를 공부하며 가졌던 궁금증도 단 번에 해결해주고 있다.
 
더불어, ‘전산세무회계 수강료 0원 합격패스’ 수강 시 전 급수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한 해커스 전산세무회계 1급·2급 교재를 제공한다. (*교재 포함 구매 시) 해당 교재는 상세한 학습플랜과 전략이 수록되어 있고, 따라만 해도 합격할 수 있도록 KcLep 실기학습법을 상세히 안내해 전산세무·전산회계 독학을 돕는다. 또 최신 기출문제가 수록되어 있어 출제 경향까지 익혀 실전 시험을 대비할 수 있다.
 
4월 12일(월)에는 해커스 2021 전산세무 2급 개정판 교재도 출간되었다. 전산세무 2급 교재는 47개월 이상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하며 전산세무를 공부하는 수험생들을 합격으로 이끌고 있다.
 
이외에도 ‘전산세무회계 수강료 0원 합격패스’ 수강 시에는 △시크릿 이론요약 노트 △빈출분개 특강 △최신 11개년도 기출문제 해설강의 및 해설집 △NCS 수강권 △컴활 수강권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한편, 해커스는 전산세무회계 1위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산세무회계 수강료 0원 합격패스’를 조건에 맞게 소문낸 게시글을 작성하고 인증한 즉시, ‘전산세무회계 수강료 0원 합격패스’ 3만 원 할인권을 제공해 많은 참여가 이뤄지고 있다.
 
‘전산세무회계 수강료 0원 합격패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금융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사이트에서는 해커스금융 수강생 만족도 1위 이남호 교수, 전 급수 베스트셀러 1위 전산세무회계 1급·2급 교재에 대한 근거 문구도 찾아볼 수 있다. 또한, 전산세무회계 기출문제, 전산세무회계 난이도에 대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나아가 해커스금융은 해커스AFPK환급반(인강)을 운영하고 있으며, 그외에도 CFP, 회계관리 1급, 회계관리 2급, 재경관리사, 은행텔러, 한국공인회계사회 자격시험인 AT자격시험, AT 자격증, 테셋(TESAT), 매경테스트, 무역영어 1급, 국제무역사, 펀드투자권유자문인력, 증권투자권유자문인력, 파생상품투자권유자문인력, 증권투자권유대행인, 펀드투자권유대행인, 은퇴설계전문가(ARPS), 신용분석사, 외환전문역 1종, 외환전문역 2종 인강 등을 제공하며 금융 자격증 단기 합격을 견인하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은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는 한경비즈니스 선정 2020 한국품질만족도 교육(온라인 전산세무회계)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또한, 해커스는 인강·공무원·자격증 교육 전문 챔프스터디와 해커스어학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해커스 경영아카데미는 세무사 1차, 세무사 2차 인강(강의) 및 지텔프(G-TELP), 상법, 재무, 법인세, 원가회계, IFRS, 공인회계사(CPA) 인강을 제공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