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2일 김효석&송희영 아카데미에서 <9교시 연애능력 평가고사>의 저자 이명길 작가를 초대해 제20회 ‘불작쇼’를 개최한다. <사진=(주)엔터스코리아 제공>

[한국강사신문 한상형 기자] 모든 사람들이 취업 준비에 빠져있을 때 연애에 올인 했으며, 자신의 강점을 살려 자신이 원하던 회사 ‘듀오’에 무작정 이력서를 들고 가 자신을 뽑아달라고 했던 ‘연애지상주의자’가 ‘불작쇼’에 나타난다.

10월 22일 오전 7시30분에서 9시까지 김효석&송희영 아카데미(강남구 신사동)에서 제20회 ‘불작쇼’가 열린다.

이번 ‘불작쇼’는 스무 번째를 맞이해 <9교시 연애능력 평가고사>의 이명길 작가를 초대해 진행될 예정이다.

이명길 작가 <사진=(주)엔터스코리아 제공>

이 작가는 대학과 기업에서 연애특강을 하며 칼럼니스트로도 활동 중이다. 연애가 화목해야 만사가 잘 풀린다고 믿는 ‘연애지상주의자’이다 보니 2013년 한국고용정보원 직업사전에 ‘연애코치’를 정식 직업으로 등록시키기도 했다. 현재 듀오 수석 연애코치로도 활약하고 있으며, 저서로는 <결혼생각>, <썸과 연애 사이>, <꾼들의 전쟁>, <연애 공작소> 등이 있다. KBS 두근두근 로맨스 30일, SBS 한밤의 TV연예, MBC 컬투의 베란다쇼 등 다양한 매체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1부에서는 스토리셀러 이경우 쇼호스트가 특강을 진행하고, 2부에서는 김효석&송희영 아카데미 김효석 대표의 사회로 이명길 작가와 이경우 쇼호스트가 토크쇼를 펼칠 예정이다.

불작쇼가 끝난 후 원하는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1:1 스피치 무료클리닉’을 제공하며 ‘도서 무료증정’의 기회도 제공된다. 참가신청은 김효석&송희영 아카데미(010-4132-4263)로 문자신청 받으며, 참가비는 1만원이다.

한편 2015년 8월부터 시작한 ‘불작쇼’는 ‘불타는 토요일 아침! 작가와 함께하는 리마인드 강연토크쇼’의 약어다. 설득마케팅의 대가 김효석 대표가 신간저자를 함께 진행하는 토크쇼로 매월 두 번째, 네 번째 주 토요일 오전 7시 30분 김효석&송희영 아카데미(강남구 신사동)에서 진행하고 있다.

‘불작쇼’는 1부와 2부로 나누어 진행되는 신개념 토크쇼다. 1부에서는 전문 강사가 사전에 작가의 책을 읽고 그와 관련된 내용으로 특강을 진행한다. 2부에서는 진행자, 전문 강사 그리고 작가가 함께 이야기하고 청중들의 질문에도 답을 하는 형식으로 이루어진다.

‘불작쇼’는 ‘OBM스피치 커뮤니케이션’이 주최하고, ‘(사)한국프레젠터협회’와 ‘위더스’가 주관하는 토크쇼다. 출판기획전문기업 ‘(주)엔터스코리아’, ‘Success TV’가 후원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