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이명길 국내 1호 연애코치와 연애에 참 도움되는 CGV 연애특강 진행

[사진출처=CGV]
[사진출처=CGV]

[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국내 멀티플렉스 1위 CGV가 이명길 국가공인 1호 연애코치와 함께 '연애에 참 도움되는 CGV, 연참씨' 연애특강을 진행한다. 

5월 28일(금) 저녁 7시 30분부터 약 90분간 CGV 건대입구 1관에서 진행되는 이번 연애특강은 한국고용정보원 직업사전에 등록된 이명길 연애코치가 진행한다. 이명길 코치는 연애feel살기, 썸과 연애사이, 연애공작소 12권의 책을 출간한 바 있다. 특히 2021년 출간한 베스트셀러 '남자는 고쳐쓰는 거 아니다.'는 대만의 유명 출판사인 '高寶'(Global Group Holdings Ltd.) 수출판권 계약을 맺으며, '연애한류'를 개척하고 있다.

편애중계, 두근두근 로맨스 30일, 연애 어디까지 해봤니? 등 여러 방송에 출현했으며, 설민석, 최진기, 진중권 강사 등과 함께 2016 오마이스쿨 TOP5 강좌로 선정된 바 있다. 최근 바디프로필 촬영을 통해 탄탄한 몸매를 공개하며 이슈가 되기도 했다. 

이번 연참씨 특강에서는 소개팅에서 썸으로 발전하는 법, 고백에 성공하는 법, 매력 있는 사람이 되는 법은 물론 상대를 사랑하는 동시에 존중 받는 연애를 할 수 있는 꿀팁들을 전수할 예정이다. 또한 현장에서 카카오 톡 등을 통한 비대면 토크톤서트 등을 통해 프라이버시를 지키며 연애에 궁금한 모든 것을 해결하는 시간을 갖는다.

또한, 연참씨 강연에 참석한 분들 중 10분을 선정해 신간 '남자는 고쳐쓰는 거 아니다.' 책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명길 연애코치는 "누군가를 많이 사랑하고 좋아한다고 해서 그 말이 나를 함부로 대해도 된다는 뜻은 아니다."라며, "이번 연참씨 강의를 통해 당당하게 사랑하고, 나를 존중하며 상대로부터 존중 받는 연애를 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번 '연애에 참 도움되는 CGV, 연참씨' 강연 참가는 CGV 홈페이지에서 5월 28일(금) PM 7:30분 건대입구점 1관 '연참씨' 예매를 통해 통해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