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장지용 기자] 미국 바이든 대통령의 취임 이후 유학생들에 대한 입국 문턱이 낮아짐에 따라서, 토플(TOEFL)시험, 아이엘츠(IELTS) 시험을 준비하는 유학 준비생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토플학원, 아이엘츠 학원으로 추천받는 해커스어학원에서는 미국 유학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토플/아이엘츠 입문자 집중관리반 수업 시스템'을 구축하고 ‘7, 8월 토플 아이엘츠 등록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혀 주목받고 있다.

'토플/아이엘츠 입문자 집중관리반 시스템'은 토플이나 아이엘츠를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Listening, Reading, 문법 학습을 통한 기본기를 다질 수 있는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입문자 집중관리반에서는 해커스 스타강사진의 지도와 수험 전후 2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독점 자습실이 제공된다. 또한, 스터디만을 위한 강사진의 추가 자료 제공, 데일리 단어 테스트, 반별게시판을 통한 강사진과의 빠른 소통 등 집중 코스 특화 스터디를 통해 체계적인 학습 로드맵 수립을 돕는다.

토플/아이엘츠 입문자 집중관리반의 고득점 집중 코스는 여러 수강생 후기로 검증된 바 있는데, 실제로 유소연 강사의 강의를 수강한 한 수강생은 “LC에 흥미를 잃어버렸던 제가 유소연 선생님 덕분에 LC에 흥미를 갖게 된 것 같아요. 선생님이 직접 제작하신 부교재와 자료 사용해서 실제 난이도를 더 깊이 경험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라며 “고난도 부분에서 선생님과 반복 학습하며 해석해주셔서 포기했었던 한계를 깰 수 있었습니다”라고 긍정적인 수강 후기를 전한 바 있다.

해커스어학원에서는 오늘(6월 11일)까지 입문자 집중관리반을 미리 선점할 수 있는 7, 8월 무료예약을 진행한다. 해커스어학원 무료예약 시스템이란 해커스어학원의 인기강좌에 대한 수강신청 우선권을 부여하여 수강생들의 편의를 도모하는 제도로, 타 학원에는 없는 해커스어학원만의 유일한 서비스이다. 신청자들은 원하는 강좌가 마감되기 이전 무료로 신청 가능하며, '수강등록 방법', '배치고사 일정' 등 해커스어학원 수강과 관련한 안내를 메일로 받아 볼 수 있다.

'토플/아이엘츠 입문자 집중관리반 수업 시스템'과 ‘7, 8월 토플 아이엘츠 등록 혜택’에 대한 그 밖의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어학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고, 해당 사이트에서는 토익(TOEIC), 토익 준비물, 토익 공부법, 토익학원 비용, 토익초보,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토스), 토스문제 등에 대한 정보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 관계자는 "해커스어학원의 7, 8월 수강신청은 6월 14일(월) 오전 8시부터 시작되고, 현재 강의시간표가 해커스어학원 홈페이지에 공개되어 있으니 관심있는 수험생이라면 방학동안 수강할 강의 시간표를 확인해볼 것"을 권고한 바 있다.

참고로, 방역 모범학원 해커스어학원은 ▲마스크 미 착용자 전 시설/강의실 출입 금지 ▲학원 출입구에서 손 소독 조치 ▲학원 출입 시 발열 체크 및 온도 측정 ▲온도 측정 후 재입장 스티커 부착 후 입장 ▲강의실 및 자습 공간에서 좌석 한 칸씩 띄어서 착석 ▲매주 전 시설 정기소독 시행 등 철저한 방역 수칙을 준수하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으로,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어학원은 한국표준협회 선정, 2019 프리미엄 브랜드 지수(KS-PBI) 종합외국어학원 부문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