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강사뉴스
리더십특강, 한국선급(KR)주최 처칠의 리더십 윤상모 작가 세미나

[한국강사신문 기성준 기자] 지난 12일(수) 부산시 중구 중앙동 크라운하버호텔에서 한국선급(KR)이 주최한 <해운항만 산업 대상 전문 세미나>에서 윤상모 작가의 “왜 리더십인가?” 라는 주제로 강연이 진행되었다. 여기에는 해운 및 조선 관련회사와 선용품공급업, 선박수리, 선박기자재업체 등이 참여하였고 한국해양대학교 4학년 학생들도 참관하였다.

한국선급은 해상에서의 인명과 재산의 안전을 도모하고 조선 해운 및 해양에 관한 기술을 진흥시키기 위하여 설립된 대한민국 유일의 국제 선박 검사기관이다. 선박의 건조시부터 운항 및 도크 수리시에 선박에 관한 전반적인 검사, 승인 등의 업무를 하고 있으며 해운 항만 관련 업체 등에 ISO9001, 45001, 14001 인증 서비스를 제공하는 인증기관이다. 현재는 선박 해양 뿐만 아니라 육상의 풍력발전, 신재생에너지 및 환경 관련 인증 및 검사, 연구 업무도 병행하고 있다. 윤상모 작가는 2018년 6월 용인 한화리조트에서 진행된 KR ISO인증심사원 대상 워크숍에서도 <21세기 리더십>을 주제로 특강을 진행했었다.

『리더라면 처칠처럼』의 저자 윤상모 작가는 ㈜한국마이스터 대표이자 다른생각연구소 소장, 미라클팩토리 경영 고문을 맡고 있다. 리더십 전문가로서 부산 남천동 미라클팩토리에서 <5주완성 리더십 강연>을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리더십 및 인문학 관련 외부 특강도 진행하고 있다.

 

 

기성준 기자  readingtg@naver.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성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