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장지용 기자] 교원임용학원 강의만족도 1위 해커스임용이 임용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7~8월 ‘교육학&전공 온·오프라인 청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커스임용은 7~8월 ‘교육학&전공 온·오프라인 청강 이벤트’는 오는 7월 30일(금)까지 진행되며, 온라인과 오프라인 청강으로 나누어 신청을 받는다. 이번 이벤트는 어떤 강좌를 수강할지 고민하는 임고생들을 위해 준비된 것으로, 수업 전 먼저 청강해보고 강의를 결정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7~8월 ‘교육학&전공 온·오프라인 청강 이벤트’ 오프라인 청강은 교육학 신태식, 이지원, 설보연, 김신 교수, 전공유아 이수정, 정주원 교수, 전공국어 최병해 교수, 도덕윤리 박승원 교수, 전공영어 오경애, 이동걸, 이창우 교수, 전공물리 김학균 교수, 전공음악 김예진, 한지우 교수 등의 강의가 준비되어 있다.
 
특히, 오프라인 직강 청강 후 설문지 작성 시에는 교육학 OMR 답안지와 함께 제휴카페 무료 커피 쿠폰도 제공할 예정이다.
 
온라인 청강 과목으로는 교육학, 전공영어, 전공국어, 전공역사, 도덕윤리, 전공물리, 전공체육, 전공보건, 전공사서, 전공특수, 전공유아 등의 다양한 과목이 준비됐다.
 
7~8월 ‘교육학&전공 온·오프라인 청강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 및 신청은 해커스임용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커스임용은 하반기 패키지와 기수강생&타사 수강생 할인 이벤트 등도 제공해 임용고시 준비생들의 학습을 돕고 있다.
 
추가로 해커스임용 사이트에서는 유치원 임용고시, 초등 임용고시, 중등 임용고시 등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2021학년도 임용고시 합격 사례, 2021 중등 임용고시 경쟁률도 제공하고 있으며, 2차 면접, 교직면접,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중등교사 자격증, 임용고시 일정 등 수험생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그외에도 해커스임용은 영양교사, 국어교사, 영어교사, 수학교사, 체육교사 등을 목표로 공부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전태련 교육학, 교육학 논술뿐만 아니라 전공영양, 전공국어, 전공영어, 전공수학, 전공체육 등 다양한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임용은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교원임용학원 강의만족도’ 부문 1위에 올랐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