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출처=네이버 영화]
[사진 출처=네이버 영화]

[한국강사신문 한상형 기자] 2018년 10월 3일 개봉된 마크 포스터 감독의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Christopher Robin)>는 출연진으로 이완 맥그리거, 헤일리 앳웰, 마크 게티스, 짐 커밍스 주연, 닉 모하메드, 브래드 거렛, 소피 오코네도, 피터 카팔디 조연, 평점 정보로 관람객 평점 8.94, 네티즌 평점 8.97, 누적관객수 492,202명을 기록한 104분 분량의 미국 모험영화다.

네이버 영화가 소개하는 영화 ‘곰돌이푸 다시 만나 행복해’의 줄거리를 알아보자.

“어른이 된 나. 인생의 쉼표가 필요한 순간, 찾아온 나의 친구들 다시 만나 행복해”

어른이 된 나 로빈(이완 맥그리거)은 가족도 일도 모두 완벽해 보이지만, 한편 지쳐가는 일상 속에 서있다. 어느 날, 눈앞에 가장 행복한 시간을 함께했던 비밀 친구 ‘곰돌이 푸와 일행’들이 다시 찾아오게 되고 뜻하지 않게 놀라운 모험 속에 빠져들게 되는데.

[사진 출처=네이버 영화]
[사진 출처=네이버 영화]

디즈니 라이브액션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는 어른이 된 로빈에게 유년 시절의 베스트 프렌즈 곰돌이 푸와 친구들이 다시 찾아오면서 펼쳐지는 놀랍고도 따스한 감성충전 어드벤처 작품이다.

영화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의 주인공은 빨간 스웨터를 입은 곰 인형 ‘곰돌이 푸’다. 100년 가까이 전 세계의 사랑을 받은 이 곰 인형은 이 영화로 처음으로 라이브액션으로 그려진다.

작품의 주인공이자 전 세계가 가장 사랑하는 곰인형 ‘곰돌이 푸’는 1926년 출간된 영국 작가 A. A. 밀른의 글과 E. H. 쉐퍼드의 일러스트가 담긴 동화책으로 처음 대중들을 만나, 역사상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동화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다. 작가의 아들 크리스토퍼 로빈 밀른을 모델로 한 소년 크리스토퍼 로빈과, 헌드레드 에이커 숲에 사는 봉제인형 곰돌이 푸와 친구들, 그리고 동물들의 이야기는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의 감성까지 다독이는 명언으로 전 세계 판매량이 7,000만 부에 이를 정도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사진 출처=네이버 영화]
[사진 출처=네이버 영화]

이후 디즈니 클래식으로 재탄생한 곰돌이 푸는 영화와 장편 TV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이야기로 널리 퍼지며 전 세계에서 가장 사랑 받는 캐릭터 중 하나로 꾸준히 그 위치를 지켜왔다. 국내에서는 2018년 출간된 곰돌이 푸 원작에서 발견한 행복의 메시지를 모은 [곰돌이 푸] 도서 시리즈가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이렇듯 사랑스러운 캐릭터들과 감성적이면서도 삶의 중요한 철학을 담은 대사들을 장착한 곰돌이 푸와 친구들을 다룬 영화다.

최초로 스크린에 출격한 곰돌이 푸와 친구들을 위해 디즈니 라이브액션 대표 제작진과 내로라하는 스탭들이 합심했다.

[사진 출처=네이버 영화]
[사진 출처=네이버 영화]

<미녀와 야수> 제작자 제레미 존스와 <정글북> 제작자 브링험 테일러를 필두로, 골든글로브 노미네이트에 빛나는 마크 포스터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원작에서 착안해 상상력을 더한 각본은 <스포트라이트>로 아카데미 각본상을 수상한 작가 토마스 맥카시와 <히든 피겨스>로 아카데미 노미네이트 경력이 있는 앨리슨 슈로더, 그리고 알렉스 로스 페리가 집필했다. 디즈니 클래식 애니메이션 <곰돌이 푸> 시리즈의 작곡을 맡았던 리처드 M. 쉐먼은 중요한 가사가 담긴 엔딩곡을 비롯해 음악 작업에 참여했다.

여기에 <미녀와 야수>를 비롯 장르불문 활약하는 명배우 이완 맥그리거,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캐릭터 ‘페기 카터’로 알려진 헤일리 앳웰 등 걸출한 배우들이 합류하면서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는 모든 세대의 관객들에게 디즈니만의 따뜻한 위로를 전하는 영화로 탄생했다.

[사진 출처=네이버 영화]
[사진 출처=네이버 영화]

<이완 맥그리거 프로필/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주연을 맡은 이완 맥그리거(Ewan McGregor)는 1971년(나이 51세) 영국에서 태어났으며, 1993년 영화 <인생 이야기>로 데뷔한 영화배우다. 수상경력으로 2018년 제23회 크리틱스 초이스 시상식 TV시리즈 남우주연상, 2018년 제75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 TV미니시리즈 남우주연상 외 다수가 있다.

영화로는 <피노키오>, <버즈 오브 프레이>, <닥터 슬립>, <조>,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 <트레이터>, <미녀와 야수>, <마일스>, <제인 갓 어 건>, <나쁜 녀석들>, <모데카이>, <잭 더 자이언트 킬러>, <더 임파서블>, <헤이와이어>, <페스티스트>, <내니 맥피2>, <유령 작가>, <천사와 악마>, <아일랜드>, <빅 피쉬>, <블랙 호크 다운>, <물랑 루즈>, <노라>, <쉘로우 그레이브> 외 다수가 있다.

오늘 20일(화) 17시 10분부터 19시 20분까지 OCN Movies에서 영화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가 방송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