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정명훈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7급 공무원 합격 시 수강료 환급을 지원하는 '0원 합격패스'의 수강생을 모집 중이라고 밝혔다.

오는 23년도 12월 31일까지 최종 합격하면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 전액을 돌려준다. 매년 시험 응시 후 불합격해도 수험표 사본만 인증하면 다음 시험일까지 강의를 무료 연장해준다.

해당 패스는 7급 PSAT 전문 교수진부터 국어·영어·한국사 등 각 과목에 정통한 교수진 라인업이 있다. 최근 출제 경향을 반영한 강의로 생소한 개념과 판례에 대한 이해를 돕고자 다양한 시각자료도 제공할 예정이다.

에듀윌 합격전략연구소가 다년간 에듀윌 회원의 학습 패턴을 바탕으로 커리큘럼을 제작했다. 8단계 커리큘럼으로 기초 이론, 기본 이론, 심화 이론, 기출 분석, 단원별 문제풀이, 핵심 정리, 국가직 동형 모의고사, 지방직·서울시 동형 모의고사를 담았다.

매주 약 100개의 신규 문제를 제공하는 ‘문풀훈련소’, 데일리·위클리 테스트 등으로 실전 대비를 돕는다. 학습 콘텐츠 4종인 방영황 면접특강, 주요과목 기초특강, 당일 끝장 복습 프로그램, 합격예측 모의고사도 무료 지원한다. 에듀윌의 전문 학습매니저가 수강 기간 동안 멘탈 관리와 학습계획 설계도 코칭해준다.

'7급 공무원 0원 합격패스'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에듀윌 공무원 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다.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을 수상하며 정부기관 상 13관왕을 기록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기록원에서 공인중개사 최대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 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