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오는 9월, KBS한국어능력시험 및 실용글쓰기 강좌의 수강료 인상소식을 전하며, 이 달이 마지막 최저가 기회라고 3일 밝혔다.

내달 수강료 인상이 예정된 과정은, KBS한국어능력 초단기 1급 완성반, 실용글쓰기 초단기 1급 완성반, 가산점 따따블패스이다.

‘초단기 1급 완성반’은 단기간 1급 취득을 목표하는 강의서비스로, 베스트셀러 1위 교재와 전문 교수진의 강의를 중점 진행한다. 해당 과정은 각 과정의 수험생에게 고득점 핵심 3종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한다. 기초특강, 모의고사, 기출 자료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돼 있다.

따따블패스는 한능검, KBS한국어능력, 실용글쓰기 취업 스펙 3종을 모두 대비할 수 있는 과정이다. 각 시험에 효과적인 3단계 커리큘럼과 해당 자격증 강좌를 150일 간 무제한 지원한다. 또, 해당 과정 수강생에게는 취업패키지 20% 할인쿠폰도 증정 중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KBS한국어능력·실용 글쓰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