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정명훈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에서 소방 공무원 영어 강의를 진행하고 있는 이솔 교수는 소방 공무원 시험을 처음 준비하거나 영어에 취약한 수험생들도 쉽게 따라올 수 있는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실제로 에듀윌에서 이솔 교수의 소방 공무원 영어 강의를 수강한 수험생들은 “소방 공무원 영어는 어떻게 공부해야할지 학습법을 몰라 막막했는데, 강의를 듣고 어떻게 접근하는 것이 효율적인지 방법을 찾았다”, “교수님이 너무 잘 설명해주시고, 공부 방향성도 알려주셔서 많은 도움이 된다. 온라인 강의를 들어도 실강처럼 공부할 수 있게 해주셔서 만족하고 있다” 등의 수강 후기를 남기기도 했다.

이솔 교수는 “소방 공무원 영어는 대입이나 어학 시험과는 다르게 준비해야 한다. 수험생들이 소방 공무원 시험에 맞는 영어 학습을 진행할 수 있도록 독해부터 어휘, 문법, 생활영어까지 파트별 학습 전략을 정확히 제시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솔 교수는 초시생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쉬운 암기법과 이해 중심의 강의로 문법을 정리한다. 3D 독해법을 통해 긴 문장, 지문을 꼼꼼히 분석하고 전체 구조를 파악할 수 있게 도와준다. 또, 소방 공무원 영어 시험의 출제 포인트를 집중 분석하여 효율적으로 시험을 준비할 수 있게 지원한다.

소방 공무원 영어 시험의 체계를 탄탄히 잡아주는 강의 노하우로 수험생들의 고득점 완성을 지원하는 이솔 교수의 강의 정보와 학습 전략은 에듀윌 소방 공무원 홈페이지와 독한 에듀윌 소방 노원, 노량진학원에서 더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