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아레테세미나' 개최

오는 26일 19시 비전티움아카데미(강남구 삼성동)에서 서울ND의원 박민수 원장이 자신의 저서 <마흔 건강>을 주제로 강연한다. <사진=한국강사신문 DB>

[한국강사신문 한상형 기자] 오는 26일 19시 비전티움아카데미(강남구 삼성동)에서 10월 ‘아레테세미나’가 개최된다.

이번 세미나는 서울ND의원 박민수 원장이 리딩 멘토가 되어 자신의 저서 <마흔 건강>을 주제로 강연한다. 

박 원장은 서울대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고려대학교에서 보건학 석사, 서울대에서 의학박사를 취득했다. 급만성질병, 항노화, 비만 등을 진료하는 서울ND의원 가정의학전문의, 고려대보건대학원 한국인의 건강증진 교수, 녹십자헬스케어고문 등으로 진료, 강연, 방송, 건강관리 컨설팅 등의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 중이다. 저서로는 <내 몸 경영>, <31일 락樂 다이어트 습관>, <몸 마음 뇌가 튼튼한 아이>, <골든 사인 30> 외 다수가 있다.

이번 세미나에서 박 원장은 ‘건강한 삶이란? 이상적 건강이란?’, ‘나는 과연 건강한가? 나의 건강을 알 수 있는 지표들’, ‘현대인을 둘러싼, 그리고 나의 건강 환경, 나의 건강의 적들’, ‘나의 건강 로드맵’에 대해 세부적으로 강연할 예정이다.

한편 ‘아레테세미나’는 다양한 지식을 갖춘 탁월한 인재가 되자는 취지로 (주)이미지21 하민회 대표가 만든 독서모임이다. 한 달에 한 번, 주제를 정해 관련된 명저를 리딩 멘토와 함께 읽고, 다양한 사례와 브리핑 강의 및 토론이 진행되는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의 학습 네트워크다. 다채로운 분야의 서적을 선정해 매월 4주차 수요일 19시에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주)이미지21(02-514-4677)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