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송수용 페이스북>

[한국강사신문 한상형 기자] 오는 10월 6일부터 11월 13일까지 5주간 매주 토요일 14:00~16:30 DID드림코칭센터(논현역 3번 출구 인근)에서 제48기 ‘인생 자신감과 실행력을 얻게 되는 DID 강연코칭과 치유’ 과정이 열린다.

이번 과정은 송수용 대표가 진행하며, 1주차는 ‘라이프 힐링과 자존감 회복’, 2주차는 ‘나의 감점 파악과 DID 마인드 세팅’, 3주차는 ‘연기로서의 강연과 휴먼 브랜드 확립’, 4주차는 ‘강사 리더십과 통솔능력 함양’, 5주차는 ‘스토리텔링과 강연안 작성법’으로 구성된다.

송 대표는 “이번 과정을 수강하게 되면 나의 소중함과 자존감을 회복하며, 마음먹은 일을 즉시 실행할 힘을 얻습니다. 그리고 어디에서도 자신감 있게 말할 수 있게 된다”며 과정을 소개했다.

<사진=송수용 페이스북>

한편 송수용 대표는 DID 정신을 전파하며 사람들의 인생반전을 돕고 있는 DID 마스터다. DID는 들(D) 이(I) 대(D)의 이니셜이다. 영어로는 ‘Do It... Done’의 약자로, 실패를 성공으로 좌절을 희망으로 바꿀 수 있는 인생 반전 전략이다. 지금은 비록 돈도 학벌도 좋은 배경도 없지만, 나만의 독특한 아이디어로 DID(들이대면)하면 반드시 기회가 온다는 뜻이다. 송수용 강사는 육군사관학교 독일어과, 방송통신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고려대학교 언론대학원에서 언론학석사를 취득했으며, 경기대학교 직업학과 박사과정을 수료했다.

제지회사 영업사원으로 사회생활을 시작해, IT 벤처기업 기획마케팅이사, 외식업체 (주)강강술래 기획이사, (주)에코포유 부사장을 역임하며 독특한 아이디어로 남다른 성과를 쌓았다. 이후 경희대학교 겸임교수를 거쳐 현재는 한국인재인증센터 대표로 있다. 저서로는 『내 상처의 크기가 내 사명의 크기다』, 『킬링 리더 vs 힐링 리더』, 『DID로 세상을 이겨라』, 『세상을 이기는 힘 들이대 DID』, 『꿈을 완성시키는 마지막 1% 정성』 등이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