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SNS마케팅연구소 임성빈 소장의 SNS마케팅 특강

[한국강사신문 기성준 기자] 지난 18일(금) 부산시 수영구 교연빌딩 5층 미라클팩토리에서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임성빈 소장의 ‘SNS 마케팅’ 특강이 개최됐다.

강의 내용은 『따라하면 매출이 따라오는 페이스북마케팅』 책의 내용을 바탕으로 임성빈 소장의 마케팅 노하우, 페이스북과 네이버, 인스타, 유튜브 등 SNS 주요 특징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미라클팩토리에서는 임성빈 소장과 함께 오는 10월부터 <SNS마케팅 매출증대 4주 전략과정>을 진행할 예정이다. SNS 마케팅을 기초부터 체계적으로 배우고자 하는 분부터 마케팅 부서 임직원, 개인사업자 등 SNS 마케팅이 필요한 대상들은 참여하여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한국SNS마케팅연구소 임성빈 소장은 광고대행사 디자이너 출신으로 SNS 교육, 컨설팅 등 관련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으며, 현재 전국 주요 도시에서 정기적으로 강좌를 개최하고 있다.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영진사이버대학교 산학협력사, 한국쓰리엠, 파나소닉코리아 등에서 강연을 했다. 저서로는 『나만 모르는 SNS 마케팅』, 『소상공인에게 딱 SNS 마케팅이 딱』 등이 있다.

한편, 미라클팩토리는 매주 수요일 저녁 7시 인문고전모임, 토요일 아침 7시 교양독서모임과 함께 정기적인 작가초청강연회와 DID강연코칭, 3P프로과정, 책쓰기과정 등 자기계발교육이 진행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