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커뮤니티
조마루감자탕, 송승헌 주연 OCN 오리지널 토일드라마 ‘플레이어’ 제작지원 나서

[한국강사신문 박이수 기자] 국민 외식 브랜드 조마루감자탕이 OCN 오리지널 토일드라마 ‘플레이어’ 제작지원에 나섰다. 

29일 첫 방송된 OCN 오리지널 토일드라마 ‘플레이어’는 사기꾼, 드라이버, 해커, 파이터까지 각 분야 최고의 플레이어들이 뭉쳐 가진 놈들이 불법으로 모은 더러운 돈을 찾아 터는 유쾌·통쾌 머니 스틸 액션 드라마다. 

한류스타 송승헌과 정수정이 캐스팅돼 방송 전부터 전세계 한류 팬들의 관심을 받았으며 이외에도 이시언, 태원석 등 연기파 배우들의 출연 소식이 더해져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키웠다

극중 송승헌은 완벽한 외모에 재치 있는 언변, 타고난 배짱까지 두루 겸비한 천재 사기꾼 강하리 역을 맡았다. 정수정은 보육원에서 도망쳐 나와 뒷골목 기술을 갈고 닦은 전국구 베스트 드라이버 차아령을 연기한다.

천부적인 해킹 능력으로 어떤 정보든 빼낼 수 있는 천재 해커 임병민 역에는 이시언이, 조직에서 활동하다 어머니의 부탁으로 종합격투기의 세계로 뛰어든 파이터 도진웅 역에는 태원석이 캐스팅됐다.

화려한 캐스팅과 탄탄한 스토리로 주말을 책임 질 OCN 오리지널 토일드라마 ‘플레이어’는 살아온 환경도, 능력도 제 각각이지만, 부패 권력자들의 범죄 수익 환수를 위해 한 팀이 된 플레이어들의 케미를 기대케 한다. 

‘플레이어’ 제작지원에 나선 조마루감자탕 조영환 이사는 “특색 있는 스토리로 2018년 하반기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플레이어’에 제작을 지원하게 돼 기쁘다. 본사는 ‘플레이어’가 선전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박이수 기자  Ehdrlfl@lecturernews.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이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