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정명훈 기자] 오늘 주택관리사 2차 시험이 진행되는 가운데,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시험시간 종료 즉시 빠른 정답 확인 가능한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공개한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관계자는 "해당 자동채점 서비스는 시험 종료 즉시 가장 빠르게 만날 수 있으며, 제24회 주택관리사 2차 합격 기준에 맞춰 합격 여부를 정확히 안내한다"라며, "지난해 주택관리사 가답안 서비스를 교육업계서 단독 운영한 만큼 올해 대한민국 브랜드만족도 교육 1위 명성을 이어 응시자분들에게 도움 드릴 것"이라고 소개했다.

2021년도 제24회 주택관리사 시험일정에 따르면 오늘 2차 시험이 시행된다. 시험시간은 과목당 50분이며, 시험과목은 주택관리 관계법규 및 공동주택관리실무로 응시자의 전문 분야 이해도를 확인한다.

이번 2차 시험 응시자는 PC나 모바일을 통해 시험장소에서 간편히 주택관리사 가답안을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 이용자는 시험 후기 작성 이벤트에서 다양한 참여 혜택도 경험 가능하다. 특히 에듀윌 전문 교수진이 올해 주택관리사 시험 총평 해설 특강으로 전 문항 난이도부터 다음 수험 준비 노하우도 들어볼 수 있다.

온라인서점 YES24 주택관리사 부문 12년간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에듀윌 주택관리사 교재를 통해 에듀윌 전문 교수진이 자격증 취득 과정에 적합한 강좌도 운영하고 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는 2년 연속 최고득점 합격생을 배출한 바 있으며, 이번 주택관리사 시험에서 1,710명의 합격생 중 총 1,600명의 에듀윌 합격자 배출 예상된다고 밝혔다.

주택관리사 시험 합격자 발표는 12월 1일에 공개되며, 합격기준은 모든 과목 40점 이상 및 전 과목 평균 60점 이상이다. 한국산업인력공단의 합격 기준에 맞춰 에듀윌 주택관리사는 보다 정확하고 신속한 합격 자동채점 서비스를 제공한다.

'합격완성 풀서비스'는 2차 주택관리사 시험시간 종료 후 에듀윌 주택관리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과 정부기관상 13관왕을 수상한 종합교육기업이다.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으며, 5년간 교육업계서 해당 합격자 수 1위 기록을 유지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