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장지용 기자] 해커스 공인중개사에서 2022년 시험을 준비하는 초시생들의 단기 합격을 돕기 위해 공인중개사 1차, 2차 시험 과목 교재인 ‘기초 입문서'와 강의를 매일 무료로 배포하고 있다. 참고로, 올해 제32회 공인중개사 시험 일정은 10월 30일(토) 진행될 예정이다.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매일 선착순 300명에게 ‘기초 입문서+강의’를 무료로 배포하며, 해커스 공인중개사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는 공인중개사 1차, 2차 시험 대비 교재와 함께 해커스 공인중개사 스타 교수진의 기초 강의까지 모두 무료로 제공한다.
 
공인중개사 시험은 기본기에 따라 수험 기간이 달라지기 때문에 기본을 탄탄히 다지는 것이 중요하다.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입문서는 1차와 2차로 구성되어 있어 시험 과목별 필수 개념들이 수록되어 있고, 교재 내 기재된 개념을 통해 난이도 높은 문제를 대비할 수 있다.
 
또한, 최신 출제 경향과 함께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합격 노하우를 담아 공인중개사 초시생들이 해당 입문서를 통해 용어 설명을 확인하고, 사례를 통해 개념 정리를 할 수 있도록 공인중개사 기초 이론 학습을 돕는다.
 
실제 해커스 공인중개사 합격생 김*미 씨는 “타 학원 교재도 살펴봤는데, 아무 베이스가 없는 상태에서 이해하기 힘든 교재가 많았다”라며 “해커스 공인중개사 교재는 초보들도 이해하기 쉽게 잘 설명이 되어 있었다”라며 해커스 공인중개사 기초 입문서 교재에 대한 합격 후기를 남겼다.
 
한편,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해당 무료 배포 이벤트를 지정커뮤니티에 소문낼 시 혜택을 증정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한 수험생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소문내기 글 3건 작성 시)와 해커스 공인중개사 입문 강의 수강권(*15일 연장권) 및 해커스 공인중개사 적립금 1천 원을 제공한다.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기초 입문서+강의’ 무료배포 이벤트 및 해커스 공인중개사 합격률, 베스트셀러 1위 해커스 공인중개사 교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해당 사이트와 해커스 공인중개사 유튜브를 통해 공인중개사 무료 인강을 제공하며, 공인중개사 기본서나 기출문제 등 교재 추천, 공인중개사 전망에 대한 전문가 의견까지 확인할 수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