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커뮤니티
술집창업 브랜드 엘리팝 하반기 신메뉴 출시와 함께 프로모션 시행

[한국강사신문 박이수 기자] 도심속 카페형 인테리어와 수준 높은 다양한 요리로 여성고객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엘리팝'이 2018년 하반기 신메뉴 6종과 수제맥주 4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 및 수제맥주는 독일의 맥주축제와 한국음식문화를 접목시킨 믹스앤매치 컨셉이 눈에 띈다.

안주 및 식사 메뉴로는 스노우갈릭치킨, 뭰헨스테이크&퐁듀, 엘리팝버거, 함박스테이크, 스노우크림떡볶이, 소고기야채전골을 선보였으며 이와 함께 제주위트에일, 오가니카화이트에일, 퓨어카페스타우트, 모자익세션IPA 등 트렌디한 수제맥주도 출시해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 시켰다.

술집창업 전문그룹 SY프랜차이즈의 메뉴개발 팀장은 "이번 신메뉴는 신규 수제맥주의 도입에 부합하는 트렌디한 신메뉴 출시를 위해 세계 각국의 시장조사와 사내요리대회, 가족점공모전, 가족점품평회 등을 거쳐 임직원과 가족점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출시한 메뉴들이다. 마침 코리아세일페스타 할인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하는 만큼 엘리팝 매출활성화에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수제맥주&카페형요리주점 엘리팝은 지난 2007년 브랜드를 론칭해 10여 년간 고객만족도와 서비스 개선, 공간 차별화 등에 포커스를 맞춰 왔다. 유행을 타지 않고 꾸준히 사랑받는  브랜드로 성장해 현재 전국 85개의 가맹점이 운영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엘리팝 신메뉴 출시 및 프로모션에 대한 내용은 엘리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엘리팝’ 홍보대행사 153프로덕션 김시현 대표는 “엘리팝 가맹본부 SY프랜차이즈는 7년 연속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주관하는 한국프랜차이즈 대상을 수상하고, 3년 연속 상공인진흥원에서 주관하는 우수프랜차이즈에 선정된 바 있다.

이외에도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장 수상 등 다수의 수상경력을 갖고 있는 우수한 브랜드다”라며 “153프로덕션은 모든 가맹점주의 성공을 위해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SY프랜차이즈의 다양한 브랜드를 누릴 수 있도록 홍보에 최선을 다 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박이수 기자  Ehdrlfl@lecturernews.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