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민철 기자] 암기식 공부는 호미로 황무지를 개발하는 것과 같다. 굴착기로 황무지를 개발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획기적인 교육을 펼치는 것이 중요하다.

·초등 때는 뇌신경망 형성 골든타임, 즉 올바른 인성과 두뇌계발 황금기! 이때 두뇌를 명석하게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천재는 1%의 영감과 99%의 노력으로 이루어진다는 에디슨의 어록뿐 아니라 동서고금을 통하여 관련 학자들과 과학자들의 많은 연구결과에 의하면 두뇌는 훈련에 의하여 반드시 계발된다는 사실을 알 수 있다. 그러나 두뇌가 계발되려면 먼저 올바른 인성이 확립되어야 한다. (이 원리를 최정수박사가 세계최초 규명)

그래서 유·초등생은 바른 인성과 두뇌계발 훈련이 중요하다. 하지만 영어공부와 타 과목 암기에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으니 과연 옳은 방법인지 깊이 생각할 때다. 영어공부도 좋지만, 더 중요한 것은 바른 인성 및 두뇌계발과 집중력 강화다. 그래야 국··수 등 모든 공부를 잘할 수 있다. 그래서 주 2회 방과 후 시간을 활용하여 두뇌계발과 영어가 동시에 학습되는 융합프로그램이 절실히 요구된다.

* 영어는 어차피 배워야 하는데, 효과적인 방법으로 지도하자.

* 지금이 어느 시대인데 암기식 방법으로 학생들을 고생시키느냐?

* ·초등생은 인격형성과 두뇌계발 황금기(인생의 봄철)

* 각자 타고난 능력을 10% 이상 끝까지 발휘할 수 있도록 획기적인 교육을 펼치자.

* 두뇌만 계발되면 영어뿐 아니라 모든 공부 잘할 수 있다.

* 그러나 올바른 인성이 확립되어야 (두뇌계발)좌뇌·우뇌가 활성화되고,

마음의 근육인 집중력이 강화된다. 올바른 인성과 두뇌계발은 바늘과 실

오랜 세월 연구하여 훈련방법 세계최초 창안(시신경과 뇌신경 생리학 규명 프로그램)

* 지금은 융합의 시대. 기술도, 산업도 융합, 교육도 융합프로그램이라야 앞서갈 수 있다.

* 우리 국민 교육수준은 높은데 왜 사회악은 근절되지 않는가?

본 프로그램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미지의 학문인 바른 인성+두뇌계발프로그램을 개발하기 위하여 최정수박사는 30여 년의 외로운 길을 걸어오면서 한평생 교육지도경험 등으로 두뇌계발 관련 발명특허 획득과 저작권 등록만 수십 권 집필 등 계속 연구·실험·실습 후 이번에 경천동지할 올바른 인성과 두뇌계발, 영어 등 동시학습 융합교육인 최정수박사집중력영어속독 프로그램을 완성하게 되었다.

최정수박사는 우리 학생들이 공부 잘하고 장래 훌륭한 사람이 될 수 있는 길은 먼 곳에 있는 것이 아니라 바로 각자 두뇌를 어떻게 계발하느냐에 따라 결정된다. 교육은 사사로운 마음으로는 안된다.”라며 우수한 프로그램이라 입증되면 어느 지방, 누가 개발했든 상관없이 전국의 모든 초등생들에게 뛰어난 교육의 혜택을 골고루 주어야 하므로 본 교육을 지도할 강사양성이 시급한 문제다. 그래서 우리 국민 모두 지혜를 모아 일제강점기 때 독립군 양성하는 심정으로 본 프로그램을 지도할 유능한 강사양성에 뜻을 모아 장래 세계를 리드하는 초일류국가를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최정수박사집중력영어속독 강사 양성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교수 연구실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