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지훈 기자] 공인중개사학원 랜드프로 동래학원이 공인중개사 족집게 100선 문제특강 및 온앤오프 프리패스를 실시하며, 부동산실무과정 RSA 6기 과정의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17일까지 진행되는 ‘공인중개사 족집게 100선 문제특강’은 올해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마련된 과정이다.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부터 18시까지 시험 전 꼭 알고 가야 할 필수 문제를 풀어볼 수 있고, 시험과목별 다양한 학습 전략을 터득하는 데 도움을 준다. 신청 방법은 전화 또는 방문 접수 중 하나를 택하는 것이다.

온앤오프 프리패스는 2022, 2023년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마련된 교육 프로그램으로 선착순 30명 한정으로 모집 중이다. 본 과정 신청 시 2022년 8월까지 실강을, 2023년 시험일정까지 온라인 강의를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다. 이에 여유를 가지고 공부하고 싶은 수험생이나 학원과 온라인 강의를 병행해 강의를 듣고 싶은 수험생들에게 알맞다.

온앤오프 프리패스 수강생에게는 2022년 정규과정 교재 16권, 2021 전과목 용어해설집, 민법조문집, 1차 기본서를 특별히 증정한다. 본 교재들은 최신 출제경향이 반영되어 있고, 쉬운 문제부터 어려운 문제까지 체계적으로 정리되어 있다.

특강 및 신규 공인중개사 모집반 뿐만 아닌,32회 시험대비 마지막 8회차 실전감을 키우고 실력도 체크하는 전국 모의고사가 진행중이다. 랜드프로 실전 모의고사는 전년 31회차 시험대비 총 165문항이 일치하였으며, 매 회차별 성황리 진행되어 현재 8회차 모의고사 오프라인은 접수가 마감, 온라인은 누구나 응시가 가능하다.

또한, 랜드프로 동래학원이 모집 중인 ‘부동산실무과정 RSA 6기’는 공인중개사 창업 및 취업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마련된 과정이다. 현재 오프라인 과정, 온라인 과정을 선착순 50명씩 10% 얼리버드 할인가에 제공한다. 얼리버드 사전 등록 시 부동산투자+중개 투자 필수 7 PACK, 온라인 10만 원 수강 할인권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본 과정을 수강하면 2021년 12월부터 2022년 5월까지 총 6개월 동안 공인중개사 창업 및 취업에 필요한 전략과 함께 실무 중개 노하우를 파악할 수 있다. 우수한 성적으로 수료하면 창업 지원금 1000만 원을 받을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랜드프로 동래학원 관계자는 “랜드프로 동래학원은 공인중개사 시험준비부터 실무 과정까지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통해 공인중개사를 양성해왔다”라며 “이번에 선보인 교육 과정들이 수험생들에게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