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팅 100전 100승 하는 법을 알려주는 특강?"

[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기업 및 기관의 니즈를 파악해 맞춤 강사를 추천하는 한국강사에이전시 소속 이명길 연애코치가 경희대학교 호텔관광대학의 초청을 받아 연애특강을 진행했다.

한국강사에이전시 소속 이명길 연애코치가 경희대학교에서 강의를 하고 있다. <사진=한국강사신문>

'매력 있는 사람들의 연애feel살기'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강연은 경희대학교 호텔관광대학 총학생회 봄비의 초청으로 진행됐다. 경희대 워커힐 홀에서 120분 동안 진행된 강연에서는 소개팅 100전 100승 하는 법, 첫 만남을 호감으로 이끄는 3가지 전략 등은 물론 데이트 전략을 기반으로 한 설득커뮤니케이션 전략, 행복한 관계를 유지하는 커플 싸움 잘 하는 법 등 대학생들이 알아두면 좋은 할 매력 있는 사람이 되는 방법에 대한 내용을 자세하게 다루었다.또한 사이다연애상담소의 수석 연애코치 제인과 함께하는 카카오 톡을 활용한 즉석 연애상담 코너도 진행했다.

한국강사에이전시 소속 이명길, 제인 연애코치가 경희대학교에서 즉석 연애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한국강사신문>

이번 강연을 진행한 한국강사에이전시 소속 이명길 연애코치는 2013년 한국고용정보원 직업사전에 연애코치를 정식 직업으로 등록시킨바 있다. 썸과 연애 사이, 연애능력평가, 연애feel살기 등 10권의 책을 출간했으며, 2014년 KBS 두근두근 로맨스 30일에서 이휘재씨와 함께 보조MC로 활약한 바 있다. 현재는 집단지성 연애상담 '사이다연애상담소'를 운영하고 있다.

한국강사신문의 한상형 대표는 "한국강사에이전시는 한국강사신문에 기사화 된 검증된 강사만을 추천한다."라며, "이명길 코치를 비롯하여 한국강사신문에 기사로 올라온 강사로는 스타강사 김미경 강사, 베스트셀러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의 혜민스님, '아프니까 청춘이다'의 김난도 교수, 세바시와 어쩌다 어른 등으로 유명한 언어천재이자 세계문화전문가 조승연 강사, 법륜 스님, 세바시와 아침마당으로 유명한 김창옥 강사 등이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경희대학교 호텔관광대학은 2018 상해교통대 세계대학 학문분야 평가에서 호텔관광분야 세계 8위, 국내 1위에 선정된 바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