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정명훈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제56회 한능검(한국사능력검정) 시험시간 종료 시 가답안 공개 및 난이도 해설 방송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가답안 생방송은 에듀윌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한국사 시험시간 직후인 11시 40분경부터 시청할 수 있다. 실시간 스트리밍 방송으로 PC나 모바일을 통해 시험장소에서도 자신의 합격 여부를 알아볼 수 있다.

에듀윌 한국사 관계자는 "2021년도 한능검 시험일정에 맞춰 매회 에듀윌 한국사 가답안 생방송 시리즈를 진행했다"라며, "그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번 56회 방송에서도 올해 한국사 시험 출제 난이도를 파악하여 57회 한국사 예비 수험생분들에게 도움되는 수험 전략도 안내할 것"이라고 소개했다.

에듀윌 한국사 가답안 생방송 시리즈는 실제 한국사능력검 고급·심화 가답안 기준 총 20회의 정확도 100%를 달성한 바 있다. 이번 에듀윌 56회 가답안 생방송 역시 에듀윌 전문 해설진이 올해 한국사 시험 난이도를 분석하여 명확한 문제풀이 과정을 설명하면서 다음 57회 한능검 시험 대비에 도움되는 영역별 학습법을 전할 예정이다.

특별 MC이자 에듀윌 홍보대사인 연예인 서경석이 참석하여 유쾌한 입담으로 수험생과의 소통 방송을 진행한다. 유튜브 실시간 댓글을 통해 한국사 출제유형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고 취업 수강료 할인권, 에듀윌 한국사 교재, 간식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도 증정한다.

2021년도 56회 한능검 시험은 오늘 오전 10시부터 11시 40분까지 진행된다. 이번 시험은 심화 부문만 실시되고 점수대 별로 80점 이상 취득 시 1급, 70~79점은 2급, 60~69점은 3급 인증 등급이 부여된다.

56회 에듀윌 한국사 가답안 공개 생방송은 시험 종료 직후 에듀윌 한국사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