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장욱 기자] 성남시(시장 은수미)는 10월 11일(목) 오전 10시부터 11시 30분까지 성남시청 1층 온누리에서 여행 전문가 탁재형PD를 초빙해 ‘성남행복아카데미’ 15강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강연은 여행 전문가이자 2002년을 시작으로, <도전! 지구탐험대>, <세계 테마기행> 같은 여행 다큐멘터리를 주로 제작하는 프로듀서 탁재형PD가 ‘탁PD의 여행수다’ 라는 주제로 진행한다.

탁재형PD는 고려대학교 신문방송학과를 졸업했다. 김진혁공작소 프로듀서다큐멘터리 PD, 여행 저널리스트로 활동했다. 저서로는 『비가 오지 않으면 좋겠어』, 『스피릿 로드』, 『탁PD의 여행수다』가 있다

탁재형 PD는 TV에서 전문적으로 여행 관련 프로그램을 만들며 그가 경험한 49개국과 세계 곳곳을 여행하며 뛰어들었던 과감한 해외의 오지 탐험의 경험을 토대로 여행에 대한 호기심을 충족시키고 타 문화에 대한 흥미로운 이야기들, 그리고 진정으로 여행이 주는 삶의 의미에 관해 이야기한다. 탁재형 PD의 이번 강연은 여행에 대한 두려움을 떨쳐내고 여행에 대한 용기를 얻고, 여행을 통해서 나를 성장시키는 방법들을 자기계발서에는 없는 실제의 경험담을 통해 조금 더 현실적으로 배울 수 있는 강연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강연을 들으려는 시민은 별도 신청 절차 없이 당일 선착순 행사장으로 입실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성남시청 평생학습과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