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장지용 기자] 해커스 챔프스터디의 공인중개사 교육 전문 브랜드 해커스 공인중개사에서 내년 제33회 공인중개사 시험 정보 및 합격 비결을 실시간 생방송으로 전달하는 ‘2022년 합격전략 설명회’를 10/26(화) 오후 8시에 개최한다고 밝혔다.
 
제32회 공인중개사 1차, 2차 시험 일정은 10월 30일(토) 진행될 예정이다.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이번 ‘2022년 합격전략 설명회’는 10/26(화) 오후 8시에 온라인으로 전국 실시간 진행되며,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해당 설명회는 총 3부로 구성되어 있으며, 1부에서는 공인중개사 시험을 상세히 분석하고, 공인중개사 자격증의 전망과 취득 후 활용 분야에 대해 공개한다. 이어지는 2부에서는 공인중개사 시험 과목별 공부 방법 및 학습전략을 소개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3부에서는 해커스 공인중개사 합격생과 스타 교수진이 실시간으로 수험생들의 질문을 받고 답변하는 Q&A 시간이 준비되어 있다. 해당 시간을 통해 그동안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공부하면서 궁금했던 사항들에 대한 문제 해결을 도와줄 예정이다.
 
해당 설명회를 사전 신청하는 선착순 200명에게는 공인중개사 교재 합격 패키지(합격비법서, 기출문제 해설집)를 배송비까지 무료로 제공하며, 설명회 당일 실시간으로 상담을 신청한 수험생들에게는 공인중개사 기초입문서 1차, 2차 시험 교재를 모두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설명회에 참석한 수험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LG 태블릿 PC ▲커블체어 ▲도미노피자+콜라 세트 ▲BHC 치킨+콜라 세트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등 다양한 혜택을 추가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5만 원 이상 상품 제세공과금 22% 본인 부담)
 
실제 해커스 공인중개사 합격생 유*훈 씨는 “해커스 설명회에서 공인중개사 공부에 대한 확실한 동기부여를 얻을 수 있었다”라는 합격 후기를 남기기도 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이번 ‘합격전략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해당 사이트와 해커스 공인중개사 유튜브를 통해 공인중개사 무료 인강을 제공하며, 공인중개사 기본서나 기출문제 등 교재 추천, 공인중개사 전망에 대한 전문가 의견까지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