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장지용 기자] 지난 1일부터 장기간 이어진 경제 불황에 단비를 내려줄 2021 코리아세일페스타가 시작됐다. 컴퓨터학원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이 속한 코리아교육그룹도 소비 활성화와 내수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이번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1년에 한 번 진행되는 코리아교육그룹 세일페스타에서는 오는 15일까지 최대 40%의 역대급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 전국 지점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 관계자는 “일 년에 한 번 진행되는 코리아교육그룹X코리아세일페스타 할인 이벤트가 시작됐다”며 “상생의 의미를 가진 행사에 참여해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이어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수강생들도 교육비 부담을 줄이면서, 원하는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의 주요 교육과정에는 ▲웹디자인 전문가 ▲건축∙제품∙실내 인테리어 ▲광고편집 디자인 ▲영상편집 디자인 ▲마야/CG ▲모션그래픽 ▲아트웍 ▲IT개발 ▲OA ▲전산세무∙회계 ▲국가공인자격증 ▲ACA (포토샵, 일러스트) ▲유튜브크리에이터(유튜브편집) ▲메타버스(제페토) 등이 있다. 

취업전문학원인 만큼 각 과정의 최종 단계에서는 포트폴리오 수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수료 후에는 관련 자격증 취득까지 가능한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이에 더해 국비 과정과 국비지원 무료교육을 운영하며, 근로자와 실업자들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2017-2021 대한민국 취업교육서비스 부문 5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과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12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취업 전문 기관으로, 실무 중심의 커리큘럼과 전임 강사진, 1:1 멘토제 등의 체계적인 취업 교육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또한, 취업센터를 통해 1:1 진로 상담을 비롯해 이력서 및 자소서 첨삭과 모의면접 등의 취업 연계 서비스도 지원하고 있다.

현재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은 강남과 홍대(신촌), 인천(부평, 구월), 부산(서면), 광주, 대구, 대전, 수원, 일산, 울산, 노원, 분당, 종로(예정), 안산(예정) 등 전국에 15개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다.

컴퓨터학원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 교육과정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