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네이버 영화]
[사진출처=네이버 영화]

[한국강사신문 한상형 기자] 영화 <어린 신부>는 2004년 4월 2일 한국에서 개봉된 김호준 감독의 로맨틱코미디작품이다.

출연진으로 김래원(박상민), 문근영(서보은) 주연, 김인문, 한진희, 김혜옥, 송기윤, 선우은숙, 안선영, 윤덕현, 박진우, 신세경, 김한,, 류덕환 조연, 평점 정보로 네티즌 평점 7.83, 115분 분량의 영화다. 누적관객수는 991,674명을 기록했으며, 관람등급은 15세 관람가다.

네이버 영화가 소개하는 영화 <어린 신부>의 줄거리를 알아보자.

밤마다 아슬아슬. 한 이불 두 생각. 빨리, 자자아! 결혼만 하면 할 줄 알았다? 밥 못해도 좋다 섹시하게만 자라다오.

[사진출처=네이버 영화]
[사진출처=네이버 영화]

세상 여자가 모두 자기 여자인양 온갖 작업을 펼치던 잘 나가던 대학생 상민(김래원), 수다떨기 좋아하고 얼짱 보면 가슴 설레는 앙큼상큼한 여고생 보은(문근영). 둘은 보은 할아버지에게서 날벼락 같은 명령을 받게 된다. 둘이 결혼해야 한다는 것! 평소 둘이 결혼하는 게 소원이었던 할아버지의 병세가 악화되자 24세 상민과 16세 보은은 어쩔 수 없이 결국 결혼을 하고야 만다.

결혼을 하긴 했지만 첫 키스도 못해본 16살 어린 신부를 어떻게 할 수도 없는 상민, 게다가 유부남 도장까지 찍혔으니 작업 길도 꽉꽉 막혀있다. 애타고 아쉬운 마음이야 하늘을 찌르지만 결혼생활에 충실하고, 보은이 뒷바라지도 해주려고 마음먹은 상민!

[사진출처=네이버 영화]
[사진출처=네이버 영화]

그런데 이게 웬일? 보은이는 신혼여행을 떠나는 공항에서 도망간다. 제주도에서 나홀로 외로운 밤을 보내는 상민의 눈에는 신혼부부들이 굉장히 거슬리는데, 같은 시간 보은은 평소 마음에 있던 야구부 주장 정우와 꿈에 그리던 데이트를 하게 된다.

뜻하지 않은 결혼을 한 이들에게 아슬아슬한 하루하루가 끊임없이 계속되는데, 결혼 사실을 들키면 안 되는 이들의 위험한 부부관계는 상민이 보은의 학교에 교생 실습을 나가면서 더욱 더 첨예한 위기가 계속된다. 수업 시간에 보은의 팬티로 땀을 닦는 상민, 불시에 상민의 방으로 쳐들어오는 스토커 같은 김샘. 게다가 보은은 한 술 더 떠서 정우와의 위험한 데이트를 계속 하는데 이들의 결혼 생활. 과연 오래갈 수 있을지. 그들의 결말은?

[사진출처=네이버 영화]
[사진출처=네이버 영화]

<김래원 프로필/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주연을 맡은 김래원은 1981년(나이 41세) 태어났으며, 중앙대학교 연극학과를 졸업했고, 1997년 MBC 드라마 ‘나’로 데뷔한 탤런트 겸 영화배우다. 수상경력으로 2016년 SAF 연기대상 장르&판타지드라마부문 남자 최우수연기상, 2015년 SBS 연기대상 방송3사 PD가 뽑은 프로듀서상 외 다수가 있다.

방송으로 <루카: 더 비기닝>, <흑기사>, <닥터스>, <펀치>, <천일의 약속>, <식객>, <넌 어느 별에서 왔니>, <러브스토리 인 하버드>, <옥탑방 고양이>, <눈사람> 외 다수가 있다.

영화로는 <데시벨(가제)>, <가장 보통의 연애>,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프리즌>, <닥터스>, <희생부활자>, <강남 1970>, <펀치>, <마이 리틀 히어로>, <천일의 약속>, <인사동 스캔들>, <식객>, <해바라기>, <넌 어느 별에서 왔니>, <미스터 소크라테스>, <어린 신부>, <옥탑방 고양이>, <눈사람> 외 다수가 있다.

[사진출처=네이버 영화]
[사진출처=네이버 영화]

<문근영 프로필/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주연을 맡은 문근영은 1987년(나이 35세) 태어났으며, 성균관대학교 국어국문학과를 졸업했고, 1999년 영화 <길 위에서>로 데뷔한 탤런트 겸 영화배우다. 수상경력으로 2015년 SBS 연기대상 미니시리즈부문 여자 우수연기상, 2015년 SBS 연기대상 10대 스타상 외 다수가 있다.

방송으로 <드라마 스페셜 2021: 기억의 해각>, <유령을 잡아라>, <마을: 아치아라의 비밀>, <불의 여신 정이>, <청담동 앨리스>, <매리는 외박중>, <신데렐라 언니>, <바람의 화원>, <아내>, <명성황후>, <가을동화>, <누룽지 선생과 감자 일곱 개> 등이 있다. 영화로는 <유리정원>, <사도>, <사랑따윈 필요없어>, <댄서의 순정>, <어린 신부>, <장화, 홍련>, <연애소설>, <길 위에서> 등이 있다.

오늘 15일(월) 9시 20분부터 11시 40분까지 Mplex에서 영화 <어린 신부>가 방송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